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메모 성격 테스트 (모든 mbti 유형 결과 공개)

by 딩도 2023. 5. 19.
반응형


메모 성격 테스트 mbti

_

내 성격을 메모지로 적는다면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테스트잇에서 내 성격을 메모지로 적어서 알려주는 테스트가 있다고 해서 안내드리려 합니다.

_

■메모 성격 테스트

 

1. 힘들다는 친구의 말에 나는
• 안되겠다 만나야겠다! 약속을 잡는다
• 무슨 일이야? 얘기를 들어준다

_

2. 처음 만들어보는 요리 나는 어떤 식으로 요리할까?
• 설명서에 적힌 그대로 따라 한다
• 설명서는 참고만 하고 내 감을 믿는다

_

3. 친구가 잘못했을 때 나는
• 진심이 묻어나는 사과에 용서가 된다
• 납득할 수 있는 이유가 있으면 용서가 된다

_

4. 나의 하루 루틴은
• 변화가 잦다
• 거의 고정적이다

_

5. 내 머릿속은 대체로
• 아무 생각이 없는 상태이다
• 항상 생각 중이며 바쁘다

_

6. 에너지가 필요한 날 나는
• 친구를 만나 대화를 한다
• 충전은 오로지 혼자 있을 때 가능하다

_

7. 내가 힘들어할 때 친구가 이렇게 해주길 바란다
• 자기 얘기처럼 생각해 주고 경청해 주는 것
• 힘든 문제를 해결해 주는 것

_

8. 마감기한이 일주일 주어진다면 나는
• 여유를 즐기다 기한이 닥쳐서야 한다
• 미리 해두고 여유를 즐긴다

_

9. 내가 더 행복을 느낄 때는
• 날씨 좋은 날 놀러 다니는 것
• 뽀송한 이불에 누워있는 것

_

10. 기분 나쁜 일이 생긴 나는
• 기분은 안좋지만 자고 일어나면 회복된다
• 쉽게 잊지 못하고 괴로워한다

_

11. 난 친구들에게 이런 사람일 것이다
• 공감 잘해주고 대화가 잘 통하는 친구
• 날 이해해 주고 혼자서도 잘 있는 친구

_

12. 친구들과 여행을 가기로 한 나 이 여행에서 나의 역할은?
• 응 너무 좋아! 리액션 담당
• 일정은 나에게 맡겨! 일정 짜기 담당

 

_

제 결과는(?)
전 올리브가 나왔습니다.

그저 부러운 사람
네가 못하는게 있을리가 없다
있을 리가 없다
그냥 완벽한 친구
친군데 인생 선배 같은 느낌
옆에 있으면 무조건 도움 되는 애
혼자 해결해서 의지 좀 했으면 좋겠는 애
나를 답답해함
하루만 너로 살아보고 싶다
모두가 너처럼 이해가 빠르진 않아
무한 에너지
그만 잔소리해!

하늘 메모
라임 메모

그레이 메모
핑크 메모

_

■메모 성격 테스트 mbti


ESFP 연보라 메모
ESFJ 보라 메모
ESTP 주황 메모
ESTJ 올리브 메모
ENTP 핫핑크 메모
ENTJ 초록 메모
ENFP 노랑 메모
ENFJ 핑크 메모

ISFP 라임 메모
ISFJ 남색 메모
ISTP 연두 메모
ISTJ 파랑 메모
INTP 갈색 메모
INTJ 레몬 메모
INFP 하늘 메모
INFJ 그레이 메모
(출처: 테스트잇)

_

같이 해봐요


메모 성격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