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짝사랑 테스트 (mbti 모든 유형 결과)

by 딩도 2023. 5. 20.
반응형


짝사랑 테스트 mbti

_

사람은 누구나 짝사랑이 있다고들 하는데 이러한 짝사랑과 관련된 테스트가 나왔다고 하는데 mbti 분석 까지 함께 제공하여 소개드리겠습니다.

_

■짝사랑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낯선 사람이 가득한 자리에서 나는
- 별 어려움 없이 말을 건네는 스타일
- 누군가 말하겠지 하고 기다리는 스타일

_

2. 누군가 날 좋아한다는 얘기를 들었을 때 내가 하는 생각은?
- 날 왜 좋아하지? 어떤 면을?
- 저러다 고백하는 거 아냐? 쟤랑 사귀면...(상상 중)

_

3. 연인이 몇 시간 동안 연락이 안 되면 나는
- 답답하고 기분이 좋지 않다
- 바쁜가 보다 하고 내버려 둔다

_

4. 내가 꿈꾸는 인생은
- 재미있는 이벤트가 일어나는 인생
- 안정감 있고 예측 가능한 인생

_

5. 날 짝사랑하는 친구가 할 말이 있다고 나오라고 한다면
- 뭐야 고백하는 거 아냐?
- 이미 고백 이후의 미래까지 상상 중

_

6. 결국 고백을 거절한 나 지금 내가 하는 생각은?
- 역시 거절은 힘든 일이야
- 안 좋아하는데 어쩔 수 없지 뭐

_

7. 취미를 만들어보려는 나 어떤 취미활동을 할까?
- 활동적인 취미
- 정적인 취미

_

8. 매일 반복되는 일상에 내가 느낀 점은
- 똑같은 일상 너무 지겹다
- 오늘도 예상대로 흘러가서 다행이다

_

9. 바쁜 하루 중 나에게 힘을 주는 건
- 좋은 날씨, 시원한 바람,좋은 사람들
- 집, 혼자, 완벽한 환경

_

10. 친구가 무슨 말을 하려다가 아..아니다.. 나중에 말할게 했을 때 나는
- 그래 뭐 나중에 말하겠지 하고 까먹는다
- 무슨 말을 하려고 했는지 궁금해서 그 친구와 있었던 일을 곱씹어 본다

_

11. 내가 들었을 때 기분 좋아지는 말은
- 너랑 놀면 시간 가는 줄 모르겠어
- 넌 진짜 못하는 게 없구나

_

12. 약속시간보다 너무 일찍 일어난 나 뭐 하고 있을까?
- 누워서 뒹굴뒹굴하다가 천천히 씻는다
- 일단 준비하고 여유시간을 보낸다

 

_

저의 결과는(?)
CASE L이 나왔습니다.

책임감이 강한 모습
신중하고 진지한 모습
벽이 높아 보여서 궁금함
변하지 않을 것 같아서
톡톡 던지는 말이 재밌음

속을 알 수 없어서 깊게 친해지고 싶음
진한 사람들이랑 있으면 말이 많아지는 것 같아서
알면 알수록 의외의 모습이 많이 보여서

짝사랑할 때 주의할 점
징징거리지 말고 감정적으로 의지하지 않기

잘 보여야 하는 친구
CASE A / CASE G

잘 안 맞아 보이는 친구
CASE B / CASE O

_

■짝사랑 테스트 MBTI


ENFP CASE A
ENFJ CASE B
ESFJ CASE C
ESFP CASE D
ESTJ CASE E
ESTP CASE F
ENTP CASE G
ENTJ CASE H

INTJ CASE I
INTP CASE J
ISTP CASE K
ISTJ CASE L
ISFJ CASE N
ISFP CASE M
INFJ CASE O
INFP CASE P
(출처: 테스트잇)

_

같이 해봐요


짝사랑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