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운명의 12달 테스트 (나와 어울리는 개월 찾기)

by 딩도 2023. 5. 22.
반응형


운명의 12달 테스트

나와 어울리는 개월 찾기

_

일 년은 365일이고 그 1년 중에 1월 ~ 12월까지 총 12개월이 존재하는데 과연 나는 어떤 월이 어울리는 알려주는 테스트가 있어서 소개드릴까 합니다.

_

■운명의 12달 테스트

 

[테스트 문제]
1월
한해의 시작! 내가 새해를 기념하는 방법은?
- 신년 모임에서 그리웠던 얼굴들을 만난다
- 새해 문자를 주고 받으며 소소하게 즐긴다

2월
발렌타인 데이, 초콜릿을 만들어볼까?
- "이렇게 하는 것 같던데,?" 대충 감으로 완성해본다.
- "디테일이 생명이지" 인터넷을 보며 하나하나 따라한다.

3월
새학기 첫 등교 날! 지도를 봐도 길을 잘 모르겠는데...
- 왠지 나랑 목적지가 같아 보이는 옆 사람에게 물어본다
- 포기하지 않고 지도를 들여다본다

4월
벚꽃 구경을 가자는 친구! 과제가 산더미인데…
- "어떻게든 되지 않을까?" 일단 나간다.
- "내일 가면 안 되겠니...? 눈물을 머금고 거절한다.

5월
오늘은 어버이날! 어떤 선물이 좋을까?
- 초음파부터 내시경까지 건강검진 풀코스
- 맛있는 음식과 분위기 넘치는 고급 레스토랑

6월
벌써,,,6월? 달력을 넘긴 나의 속마음은?
- 지금까지 내가 해내 온 일들을 생각한다.
- 앞으로 남은 반년 어떻게 보낼지 생각한다.

7월
슬슬여름 휴가를 계획할 때, 어디로 가지?
- 전부터 가려고 마음 먹었던 여행지
- 항공편 파격 할인 중인 여행지

8월
여행을 마치고 돌아가는 길, 기념품을 하나 사고 싶은데…
- 다른 데서도 살 수 있지만 반값에 판매중인 이 지역 특산품
- 사도 절대 안 쓸 것 같지만 왠지 눈에 밟히는 예쁜 쓰레기

9월
애인의 생일! 어떤 식당을 가는 게 좋을까?
- 분위기는 끝내주지만 휴무 공지가 2시간 전 올라오는 맛집
- 분위기도 맛도 무난하지만 예약이 가능한 맛집

10월
선선한 가을 날씨를 맞은 내가 데이트하고 싶은 곳은?
- 요즘 SNS에서 핫한 가을 페스티벌
- 여유를 만끽 할 수 있는 한강 피크닉

11월
오랜만의 가족 행사! 내가 맡은 역할은?
- 어른들의 귀염둥이 리액션 봇
- 가족 싸움 금지! 갈등 해결사

12월
12월 31일, 한 해를 마무리하며 적은 일기의 내용은?
- "이제 안녕이라니 너무 섭섭하다.." 느낀 점 위주로 서술한다.

- "마지막 해넘이를 보러 바다로 갔다..." 사건 위주로 서술한다.

 

_

저의 결과는(?)
나와 어울리는 월은
다정하고 스윗한 2월이 나왔습니다.

2월을 닮은 나는...
• 섬세하고 다정한 나. 제법 스윗해요^^ 그래서 달콤한 이벤트 로 가득한 2월이랑 더 닮았을지도!

• 남들 눈엔 단조로워 보일 지 모르지만 나름 스스로 도파민 충
족중~

• 살뜰히 주변 사람을 잘 챙기는 편이라 그런지 차분한 이미지 를 갖고 있어요!

나의 부드럽고 애정 넘치는 성격은 화려하진 않아도 달콤한
초콜릿을 닮았어요.

내가 2월의 기념일을 보내는 방법은?
• 발렌타인 데이(2월 14일)
화려한 이벤트 보다는 소소한 감동이 좋아요. 애인과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면 뭐든 OK!

• 졸업식
친한 친구들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남겨요. 하지만 왁 자지껄한 분위기에 꽤나 기가 빨리는 편..

_

같이 해봐요


운명의 12달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