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여행 포지션 테스트

by 딩도 2023. 5. 23.
반응형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여행을 좋아하는분들도 계시고 아닌분들도 계시는데 여행이란게 사람마다 즐기는 방식이 다 다르기 마련인데 과연 여행을 갈때 나는 어떤 포지션을 가지고 있는지 알려주는 테스트가 있기에 설명드리겠습니다.

_

■여행 포지션 테스트

 

[테스트 문제]
Q1. 갑자기 친구들이 여행 가자고 한다! 마침 그때 스케줄이 없는데?
- 그 자리에서 바로 OK 한다
- 숙소, 교통편 등등 중요한 것부터 체크해 본다

Q2. 간만에 떠나는 국내여행! 내가 하고 싶은 여행은
- 조용히 쉬면서 힐링 만끽하기
- 마음껏 돌아다니며 에너지 불태우기

Q3. 여행 전날 밤, 잠들기 전에 나는
- 일어날 시간만 체크하고 바로 잔다
- 이런저런 설레발치다가 잠에 든다

Q4. 여행 첫날, 기차 시간이 코앞인데 아직 한 친구가 안 왔다!
- 한 명 때문에 다 못 가면 손해지.. 일단 먼저 출발한다
- 그래도 어떻게 혼자 두고 가 기차를 보내더라도 기다린다

Q5. 우여곡절 끝에 드디어 다 모였다! 친구가 여행 계획을 말해줄 때 나는
- '12시에 분식집..OK' 들으면서 같이 체크한다
- '떡볶이 매우려나..'

Q6. 휴게소에서 풍기는 맛있는 냄새! 아무리 찾아봐도 어딘지 모르겠다!
- 왠지 잘 알 것 같은 사람한테 물어본다
- 물어보긴 좀 부끄럽고.. 혼자 검색해 본다

Q7. 내가 가자고 졸랐던 관광지에 도착했는데 하필 오늘 휴장했다!
- 괜히 친구들한테 미안해서 눈치 보인다
- 일단 빠르게 다른 대안을 찾아본다

Q8. 여기서 제일 유명한 맛집 도착! 어떤 걸로 주문하지?
- 후기 좋은 베스트 메뉴
- 여기서만 먹을 수 있는 독특한 시그니처 메뉴

Q9. 갑자기 친구 두 명이 말다툼하기 시작했다!
- “좋은 날 왜 싸우고 그래” 일단 친구들을 달래준다
- “둘다 좀만 양보하면 되지!" 빠르게 화해시킨다

Q10. 아직 및 온 빛이 인사를 잡았다.!
- 아쉽지만 다음 일정을 위해 이동한다
- 그래도 이왕 온 거 마저 둘러보고 간다

Q11. 마지막 날 밤, 모든 일정을 끝내고 숙소로 돌아왔다!
마지막 날이니까  다 같이 모여서 파티 ㄱㄱ
오래 버텼다 나 자신.. 체력 충전하러 침대 ㄱㄱ

Q12. 여행이 끝나고 난 후 내 갤러리 속에는
- 각 잡고 찍은 풍경&내 사진들이 가득!
- 우리들의 즐거웠던 순간들이 가득!

 

_

제 결과는(?)
나의 여행 포지션은 가고 싶은 곳 다 가는 뚝심 있는 줏대좌

“뚝심 있게 밀어붙여"

여행할 때 나는
• 여행에서 쉬는 것마저도 계획! 잠깐 쉬는 순간조차도 다음 일정을 위해 계획해요. 무한 계획의 굴레..
• 이렇게 열심히 짰는데 투정 부리는 일행이 있으면 꿀밤 때리고 싶어져요.
• 지도 앱의 즐겨찾기가 빽빽해요.. 무슨 일이 있어도 이번 여행에 다가겠다는 의지가 넘치죠.
• 나름대로 확신이 있어요. 나랑 같이 가면 절대 실패할 일은 없을 거라 자부해요.

나만의 여행 버킷리스트는
• 여행지 사투리 배워서 현지인 패치 장착하기
• 미리 찾아놨던 포토존에서 야무지게 인생샷 건지기
• 현지인만 아는 찐맛집에서 이모님이랑 친해지기

_

같이 해봐요


여행 포지션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