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하트시그널 테스트 (mbti 모든 결과 공개)

by 딩도 2023. 5. 23.
반응형


하트시그널 테스트 mbti

_

여러 가지 각종 테스트를 만들어 제공하는 테스트잇에서 “하트시그널 테스트”가 등장했는데 만약에 내가 하트시그널에 출연하게 되면 어쩔지 그리고 그에 맞는 mbti는 무엇인지 알아보는 테스트라는데 한번 소개드릴까 합니다.

_

■하트시그널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하트 시그널에 출연하게 된 나
집에 들어오니 아무도 없고 큰 소파만 보인다 어디 앉을까?
• 큰 소파의 가운데 자리
• 큰 소파의 가장자리

_

2. 아무도 없어서 뻘쭘해진 나 앉아있던 나는
• 두리번거리며 집을 구경한다
• 0표 받으면 어쩌지? 머릿속이 복잡하다

_

3. 출연자들이 전부 들어와서 소파에 앉았다 하나같이 다 잘나 보이는 출연자들 지금 나의 머릿속은
• 내가 제일 별로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 그래도 내가 최고라는 생각이 든다

_

4. 집에서 지켜야 할 수칙을 다 같이 읽어보는 중 나는 어떤 스타일인가?
• 한번 쭉 훑고 마는 스타일
• 하나하나 꼼꼼하게 읽어보는 스타일

_

5. 자기소개를 시작한 우리 17명이 오기로 했는데 이제 보니 16명이다
• 한 명이 없네 안 왔나 보다
• 뭐지? 나중에 오려나? 뭔가 숨겨진 게 있을 것 같은데

_

6. 드디어 내 차례가 왔다 자기소개를 시작한 나는
• 사람들을 바라보며 자기소개를 한다
• 적어온 종이를 보며 자기소개를 한다

_

7. 소개가 끝나고 자리에 앉은 나 건너편에 앉은 출연자가 날 보고 목소리가 작은 편이신가 봐요?라고 한다
• ㅎ..네...(시비거는거야 뭐야)
• 그래서 못 들으셨나요?

_

8. 자기소개가 끝나고 방을 정하기로 한 우리 내가 원하는 방은?
• 방은 넓지만 계단을 오르락내리락하는 2층
• 적당한 크기의 이동하기 편한 1층

_

9. 같이 방을 쓰게 된 룸메이트는 나보다 4살 많은 사람
• 말 놔도 되냐고 묻고 친근하게 군다
• 안 친하니 아직은 조심한다

_

10. 다 같이 거실에 모여서 대화를 하는 우리 한 출연자와 계속해서 관심사가 겹친다
• 재밌고 신기할 뿐이다
• 운명인가? 그 사람에게 호감이 간다

_

11. 자기소개할 때 나한테 목소리가 작다고 얘기했던 출연자가 나에게 다가오더니 아까는 정말 미안했다고 말한다
• 아까는 기분 나빴지만 사과가 진심인 것 같아 마음이 풀린다
• 나보다 목소리 작은 출연자도 많은데 굳이 나를 지적한 이유가 뭔지 궁금하다

_

12. 데이트 카드를 뽑는 순간 나는 무슨 카드를 뽑고 싶은가?
• 아무 때나 맘대로 데이트할 수 있는 카드
• 날짜와 데이트 장소가 정해져있는 카드

 

_

저의 결과는(?)
익명 15가 나왔습니다.

하트시그널 테스트를 다 하시면 사진과 같이 다른 익명들이 보낸 메시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첫인상 점수를 만점 준 참가자
익명 2, 익명 7

첫인상 표를 안 좋게 준 참가자
없음

_

■하트시그널 테스트 mbti



ENFJ 익명 1
ENFP 익명 2
ESFJ 익명 3
ESFP 익명 4
ESTJ 익명 5
ESTP 익명 6
ENTP 익명 7
ENTJ 익명 8

INFJ 익명 9
INFP 익명 10
ISFJ 익명 11
ISFP 익명 12
ISTJ 익명 13
ISTP 익명 14
INTP 익명 15
INTJ 익명 16
(출처: 테스트잇)

_

같이 해봐요


하트시그널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