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IT & 스마트폰

카카오 알뜰폰 가입방법 및 요금제 금액

by 딩도 2023. 5. 24.
반응형


카카오 알뜰폰 가입방법

카카오 알뜰폰 요금제 금액

_

많은 사람들이 통신비 요금제 부담을 느껴서 알뜰폰을 많이들 쓰시는데 카카오에서 이번에 카카오 알뜰폰 계열사 스테이지파이브가 카카오페이 플랫폼에서 통신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카카오에 따르면 스테이지파이브는 이날 카카오페이 홈과 앱 첫 화면에 ‘통신·로밍’ 메뉴가 신설됐다고 밝혔습니다.

카카오톡 사용자라면 통신/로밍 메뉴를 통해 요금제, 데이터 로밍, 리뉴드 디바이스 등을 둘러보고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_

카카오페이·KT·스테이비파이브는 컨소시엄을 구성하고 비대면으로 이동통신에 가입할 때 카카오페이 인증서와 PASS앱·은행계좌 인증을 통해 본인 확인을 할 수 있는 사업을 추진했는데 이 사업은 앞서 ICT 규제샌드박스에 선정됐다고 합니다.

대부분의 요금제와 데이터 로밍은 유심과 e심으로 제공됩니다.

 

<이심 휴대폰 개통 방법> 이심(eSIM)과 유심(USIM) 차이점 (듀얼심 가능)

이심 휴대폰 개통 방법 이심(eSIM)과 유심(USIM) 차이점 _ 2022년 9월 부터 이통3사(SKT, KT, LGU+) 및 알뜰폰사에서 스마트폰 이심(eSIM)을 이용하여 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이심(eSIM) : 유심(USIM)과 동

dingdo.tistory.com

(이심과 유심 차이점 안내)

e심으로 할 경우 비대면으로 개통이 즉시 이뤄지는데 상담이 필요하면 카카오톡 채널로 고객센터에 문의할 수 있다고 합니다.

요금제는 통신 3사(SK텔레콤, KT, LG유플러스)와 기본 내용은 같으면서도 혜택을 늘린 ‘핀다로’ 상품, 절약형 요금제 ‘Z시리즈’, 프리미엄 요금제 ‘프라임’ 상품 등을 내놨습니다.

스테이지파이브는 ‘카카오i’ 인공지능(AI) 엔진이 적용된 쾌적한 UX(사용자 경험)를 제공해 고객 편의성을 끌어올렸다고 설명했습니다.

스테이지파이브 관계자는 “최근 업계 기조와 발맞춰 복잡하고 어려웠던 통신을 더욱 명료하고 편리하게 하고 사용자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데 주력했다”며 “앞으로 양사가 선보일 새로운 통신금융 서비스도 기대해 달라”라고 말했습니다.

 

_

■카카오 알뜰폰 가입방법


자 이제 본격적으로 카카오톡으로 알뜰폰 가입 및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드려보겠습니다.

1. 여러분들이 깔려있는 카카오톡 접속 후 메뉴로 접속해서 카카오페이로 접속하시길 바랍니다.

2. 이제 화면에 보에는것처럼 통신/로밍을 눌러주시면 끝 입니다.

3. 사진에 보이는 것퍼럼 요금상품, 데이터 로밍, 개통 신청, 내폰 시세 등 다양한 내용을 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