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쇼핑 유형 테스트 (쇼핑 유형을 통해 알아보는 나의 스타일 찾기)

by 딩도 2023. 5. 25.
반응형


쇼핑 유형 테스트

쇼핑 유형을 통해 알아보는 나의 스타일 찾기

_

사람은 누구나 옷을 입는데 옷을 사기 위해서 쇼핑도 하기 마련입니다.

이번에 인기쇼핑몰 사이트인 무신사에서 쇼핑 유형을 통해 알아보는 나의 스타일 찾기인 쇼핑 유형 테스트가 새롭게 등장해서 소개드릴까 합니다.

_

■쇼핑 유형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오늘은 친구와 쇼핑을 하는 날, 갑자기 약속이 취소되었다!
- 오예~ 오늘은 집에서 쉬는 날!
- 이런, 다른 친구에게 연락해 같이 쇼핑을 간다!

_

2. 친구랑 전화하며 쇼핑중 신상 신발을 설명한다면?
- 앞 코가 좁고 굽이 3cm 되는 흰색 운동화야
- 날 좋은 요즘 캐주얼하게 신으면 될 것 같아

_

3. 친구가 우울하다며 쇼핑중이라고 한다. 이 때 나는?
- 우울할 때 쇼핑을 하면 풀려?
- 왜 그래? 괜찮아? 무슨 일 있어? 얘기해봐!

_

4. 친구들과의 여행을 앞두고 쇼핑을 하러 왔다! 이 때 나는?
- 마음이 가는대로 입어보며 쇼핑을 한다
- 미리 생각해놓은 코디대로 쇼핑을 한다

_

5. 쇼핑 중 옆에 있던 외국인이 모르는 외국어로 갑자기 말을 건다.
- sorry, sorry 하며 자리를 비킨다
- 바디랭귀지, 스마트폰 등을 사용해 도와준다

_

6. 새로산 부츠로 코디를 하려 한다! 이 때 나는?
- 별 생각없이 부츠에 어울리는 컬러로 코디를 한다.
- 오늘은 시크 컨셉이니 차갑고 도회적인 나의 무드를 상상하며 코디한다

_

7. 같이 쇼핑을 간 친구가 안 어울리는 옷을 골랐다. 나의 반응은?
- 별로인데 다른 거 없을까?
- 음 그것도 괜찮은데 (다른 제품을 추천하며)이 제품도 어울릴 것 같아!

_

8. 쇼핑을 끝내고 들어와서 지쳐있는 상황!
- 일단 쉬고 정리는 좀있다 해야지!
- 그래도 오늘 구매한 옷들 바로 정리를 해야지!

_

9. 갖고싶었던 가방을 힘들게 구했다. 이 때 나의 행동은?
- 사람들이 알아봐주길 기다린다
- 주변사람들에게 동네방네 자랑한다

_

10. 쇼핑중 내가 좋아하는 노래가 나온다! 이 노래를 좋아하는 이유는?
- 멜로디가 좋아 자주 듣는다.
- 가사가 너무 내 취향을 저격한다.

_

11. 쇼핑중 갑자기 친구의 고백, 친구야 네가 너무 좋아!
- 나를? 왜?
- 앗 일단 감동먼저 받는다

_

12. 무신사 포인트를 받았다. 마침 갖고싶던 옷이 할인을 한다!
- 갖고싶던 옷이니 일단 사고본다
- 우선 이번 달 지출을 체크해본다

 

_

저의 결과는(?)
당신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은 아메리칸 캐주얼이 나왔습니다.

심플하게 입고 움직이기 편한 미국 복식 컨셉의 아메리칸 캐주얼이 잘 어울리는 당신은

- 상황판단이 빠른 편!
- 정이 많아 손해보는 타입!
- 감수성이 넘쳐나!
- 마이웨이 기질이 있어!

잘 맞는 유형
미니멀

안 맞는 유형
비지니스 캐주얼

_

같이 해봐요


쇼핑 유형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