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쿠팡 물류센터 알바 신청 모집 지원방법

by 딩도 2023. 5. 26.
반응형


쿠팡 물류센터 알바 신청 모집 지원방법 총정리

_

당장 돈이 없거나 아니면 현재 일을 다니지만 추가적인 수익을 얻기 위한 사람이든 많은 사람들이 찾아보는게 “물류센터 알바”인데 그중에서 가장 대중적으로 물어보면 쿠팡 물류센터 알바가 유명합니다.

쿠팡 물류센터 알바는 어떻게 신청 모집 공고는 어디서 보는지 자세한 소개드리겠습니다.

_

1. 쿠펀치


쿠팡 물류센터 알바를 하실 거면 필수적 정보라고 소개할 수 있는 “쿠펀치” 어플입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앱스토어를 통해서 “쿠펀치”앱을 다운받아주시고 일용직 가입하기를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업무 신청을 통해서 주간, 오후, 심야, 주간숏~프레시센터, 야간숏~프레시센터를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쿠팡 물류센터에서 나는 무슨 일을 선택할지 고르는 희망 업무 선택을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쿠팡 물류센터 희망 업무 종류]
• 허브(상품을 분류해서 발송하는 일이며 다른 공정에 비해 급여가 높음)

• 입고(물류센터에 들어온 상품을 확인하고 정돈/진열하는 일이며 남여 구분 없이 쉽게 할 수 있음)

• 출고(고객이 주문한 상품을 올바르게 집품 피킹하고 배송될 수 있도록 포장)

• 재고조사(상품의 재고 수량과, 품질을 조사/관리)

• 반품(반품된 물건을 확인하고 처리하는 일이며 정해진 위치에 반품된 물건을 진열)

• 지게차(지게차를 운전하고 특별 지게차 인센티브으며 지게차 자격증이 있는 분만 가능)

• 지원업무(물류센터에 필요한 업무를 지원하는 일이며 사무 및 인사 관련 업무를 지원하는 일. IT기기에 친숙한 분들에게 잘 맞음)

• 하이브리드(입고, 출고가 합쳐진 멀티 업무이며 고정 업무가 아니라 지루하지 않음 단, 양지 3센터에만 있는 업무)

그러고 나서 본인의 거주지역을 입력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내가 앞전에 입력한 조건에 맞춰서 여러군데 물류센터가 등장하게 됩니다.

저는 동탄 1센터, 이천 4센터, 이천 2센터, 여주 1센터, 마장 1센터, 안성 8센터, 용인 1센터, 경기광주 1센터, 고양 1센터, 이천 3센터, 호법 1센터, 안성 4센터, 서울 1센터, 평택 1센터, 인천 4센터, 인천 5센터, 시흥 2센터, 안산 2센터, 부천 1센터, 천안 1센터, 목천 1센터, 대구 1센터, 대구 6센터, 대구 3센터, 전라 광주 4센터, 창원 4센터, 창원 1센터, 양산 1센터, 김해 1센터 등 다양한 곳이 나왔는데 이 중에서 최대한 내가 일할 시간과 거리를 맞춰서 선택하면 될 것 같았습니다.

원하는 쿠팡 물류센터 지역을 선택 했으면 예상 일급 정보와 물류센터 이동방법인 셔틀버스 또는 자동차를 선택 하시면 될 것 같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셔틀버스를 무료로 제공하니 셔틀버스 위치가 가까운 경우에는 타고 가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_

2. 알바천국


꼭 쿠펀치 말고도 쿠팡 물류센터 알바 자리 모집공고를 볼 수 있는 데가 많습니다.

그중에 하나가 알바천국입니다.

먼저 알바천국 홈페이지를 접속해주시길 바랍니다.

알바천국 사이트 바로가기 링크

그러고 나서 검색창에 쿠팡이라고 검색해 주시고 지역선택(서울, 경기, 인천,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울산, 경남, 경북, 충남, 충북, 전남, 전북, 강원, 제주, 세종)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최종적으로 쿠팡 물류센터 모집공고를 볼 수 있습니다.

 

_

3. 알바몬


그다음은 알바몬에서도 쿠팡 물류센터 알바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먼저 알바몬 홈페이지를 접속해주시길 바랍니다.

알바몬 사이트 바로가기 링크

그러고 나서 검색창에 “쿠팡”만 검색하시면 다양한 쿠팡 알바 정보가 등장하는데 맞춤조건 상세설정에서 지역, 시간, 근무요일 등 설정하고 지원을 하시길 바랍니다.

_

제가 드린 설명은 쿠팡 물류센터 알바하시는 분들 대부분이 지원한 설명대로 알려드렸으며 쿠펀치, 알바천국, 알바몬 말고도 다양한 일자리 모집 알바자리 모집 사이트에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