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메시지 성격 테스트 (MBTI 유형 결과)

by 딩도 2023. 5. 29.
반응형


메시지 성격 테스트 MBTI

_

나의 성격을 메시지로 표현한다면 어떤 메시지가 전송될지 알려주는게 테스트잇에 새로 나왔다고 하는데 한번 소개드리려 합니다.

_

■메시지 성격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2명의 생일파티에 동시에 초대받은 나 어디로 갈까?
- 30초 이상 침묵하면 안 되는 생일파티
- 30분에 한마디만 해야 하는 생일파티

_

2. 일어나지 않은 일을 상상해 보는 건
- 에너지가 아깝다
- 재밌고 흥미롭다

_

3. 어떤 문제가 생겨 화가 난 나 지금 내게 필요한 것은?
- 일단 감정을 추스르는 게 중요
- 일단 문제 해결이 중요

_

4. 지저분한 방을 본 나의 반응은?
- 치워야지..1시간 뒤에는 꼭 치운다
- 치우기로 맘먹었으니 바로 치우자

_

5. 만약 로또 1등에 당첨된다면? 얼마는 여행 가고 얼마는 적금 들고..
- 당첨금 찾고 나오는 길에 돈을 뺏긴다면..?
- 당첨된 사실을 안 누군가가 날 노린다면...!!?

_

6. 파티나 친구들이 모인 자리에 가면 나는
- 너무 신나고 즐겁다
- 일단 오긴 왔지만 에너지가 쭉쭉사라진다

_

7. 친구의 생일파티에서 누군가가 내 험담을 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면?
- 기분 나쁘지만 내가 그날 너무 나댔나 생각이 든다
- 그러든가 말든가

_

8. 지금 내 핸드폰의 상태는?
- 확인하지 않은 알림들이 잔뜩 쌓여있음
- 알림이 떠있는 게 싫어서 전부 확인함

_

9. 친구의 친구가 나와 친해지고 싶다는 얘기를 전해 들은 나
- 오 좋지! 친해지자!!
- 나랑? 왜? 이유가 뭐지

_

10. 만약 내가 하늘을 날 수 있게 된다면?
- 너무 비현실적이라 상상불가
- 여기저기 날아다니고 구경 다니고 등등

_

11. 친구가 1점 차이로 자격증 시험에 떨어졌다고 하소연을 한다면?
- 아 너무 아깝다ㅠㅠ힘내 다음엔 무조건 붙을 거야!!
- 어떤 문제 틀렸는데? 시험 난이도 어땠어?

_

12. 나에게 쉬는 날이란?
- 일어났는데 컨디션이 안 좋으면 쉼
- 이날 쉬어야지 하고 정해놓은 날

 

_

제 결과는(?)
전 BROWN이 나왔습니다.

굳이?
(결론만 말해)
(눈치챘지만 모르는척하는 중)
(아무 생각 없음 기분 나쁜 거 아님)
그럴 수 있지(이해 x)
내가 알아서 할게
(이해가 안 가네)
아 귀찮아
...왜?
그렇군...
(시끄러)
아 집 가고 싶다

YELLOW
GRAY

GREEN
PINK

_

■메시지 성격 테스트 MBTI


ENFP GREEN (그린)
ENFJ YELLOW (옐로우)
ESTP LILAC (라일락)
ESTJ MINT (민트)
ESFP NAVY (네이비)
ESFJ GRAY (그레이)
ENTP BLUE (블루)
ENTJ CREAM (크림)

INFP PINK (핑크)
INFJ ORANGE (오렌지)
ISTP BROWN (브라운)
ISTJ LIME (라임)
ISFP LAVENDER (라벤더)
ISFJ BEIGE (베이지)
INTP WHITE (화이트)
INTJ PEACH (피치)
(출처: 테스트잇)

_

같이 해봐요


메시지 성격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