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큐피드 테스트 (모든 mbti 유형 결과 공개)

by 딩도 2023. 6. 5.
반응형


큐피드 테스트 mbti

_

로마 신화에 나오는 사랑의 신인 큐피드는 보통 나체에 날개가 달리고 활과 화살을 가진 아이 모습인데 그리스 신화의 에로스에 해당합니다.

오늘은 테스트잇에서 큐피드 테스트라고 새로 나왔는데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_

■큐피드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사람을 만났을 때 나는
• 말하고 싶어서 입이 근질근질
• 들어주기 바쁨

_

2. 대화할 때 나는
• 한 가지 주제로 계속 얘기
• 얘기하다가 다른 주제로 자꾸 빠짐

_

3. 면접 떨어졌어 취직 진짜 힘들다 라는 친구의 말에 나는
• 다음엔 붙을거야ㅠㅠ요즘 취직 힘들지
• 어디 넣었는데? 다른 데는 넣었어?

_

4. 친구가 재밌는 영상을 보냈다 일하고 있던 나는
• 궁금하니까 영상 먼저 본다
• 일 끝나고 영상을 확인한다

_

5. 한강 하면 떠오르는 것은?
• 강물, 나무, 푸른 강
• 한강 라면, 피크닉, 텐트, 축제

_

6. 옷을 사러 번화가로 온 나 둘러보고 싶은 가게가 있다
• 사람 없네? 신나게 구경 시작
• 가게 안에 사람이 아무도 없으면 안 들어간다

_

7. 야 나 오늘 회사에서 실수했는데 부장이 불러서 1시간을 혼내더라 라는 친구의 말에 나는
• 1시간? 진짜 너무한다 뭐 그렇게까지 해
• 무슨 실수했는데? 그래서 잘 해결됐어?

_

8. 일을 시작할 때 나는
• 미루다가 시작한다
• 플랜을 먼저 짜고 시작한다

_

9. 새로 생겼다는 분위기 있는 카페 진짜 좋았다는 친구의 말을 들은 나는
• 나랑도 가자고 하고 날짜를 잡는다
• 그쪽 갈 일 있을 때 들러보겠다고 한다

_

10. 버스에 탄 나 감성적인 노래를 들으며 창밖을 보고있다
• 바깥 풍경&내릴 정거장에 집중
• 머릿속으로 뮤직비디오 한편 찍음

_

11. 친구가 너무 맘에 드는 옷을 찾았다고 사진을 보냈는데 안 어울린다면?
• 친구가 너무 맘에 들어 하니 괜찮다고 해준다
• 사기전에 안 어울린다고 말해준다

_

12. 내가 뿌듯함을 느끼는 순간은
• 대충 했는데 결과가 좋을 때
• 내가 계획한 대로 순조롭게 흘러갈 때

 

_

저의 결과는(?)
Competent Cupid가 나왔습니다.

Fairy Cupid
Cute Cupid

Relaxing Cupid
Friendly Cupid

_

■큐피드 테스트 mbti


Fairy Cupid ESFP
Relaxing Cupid ESFJ
Kind Cupid ENFJ
Hopeful Cupid ENFP
Perfect Cupid ESTJ
Cute Cupid ESTP
Shining Cupid ENTP
Smart Cupid ENTJ

House Cupid ISFP
Friendly Cupid ISFJ
Charming Cupid INFJ
Popular Cupid INFP
Honest Cupid ISTJ
Consistent Cupid ISTP
Nice Cupid INTP
Competent Cupid INTJ
(출처: 테스트잇)

_


같이 해봐요


큐피드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