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인스타 자아 테스트 (인스타 mbti 테스트)

by 딩도 2023. 6. 5.
반응형


인스타 자아 테스트

인스타 mbti 테스트

_

다들 아시다시피 사람들은 누구나 자신만의 성격에 대한 자아를 가지고 있는데 또 인스타를 하면서 자아가 다르다고 합니다.

오늘은 나의 인스타 자아를 알아보고 그에 맞는 mbti 유형까지 알려주는 테스트가 있다고 하기에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_

■인스타 자아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역대급 인생샷을 찍은 나는
- 인스타에 바로 업로드하는 편이다.
- 나만의 추억으로 간직하는 편이다.

2. 즉흥적으로 여행을 떠난 나는,이 사실을
- 인스타에 티내는 편이다.
- 굳이 티내지 않는 편이다.

3. 홀로 여행 도중, 새로운 사람을 만났다면
- 인스타 아이디를 물어보고 팔로우를 건다.
- 이야기를 이어가다 자연스레 헤어진다.

4. 피드를 업로드 하고 난후,나는
- 사람들의 반응이 어떨지 기대된다.
- 별 신경 안쓴다.

5. 내 피드에는 친구들과 모여있는 사진이
- 상대적으로 많다.
- 상대적으로 적다.

6. 내가 올린 피드에 좋아요가 많이 안달렸을 때, 나는
- 신경쓰이고 마음이 불편하다.
- 신경은 조금 쓰이지만 크게 상관없다.

7. 나에게 누군가 좋아요를 눌렀을 때, 나는
- 그 사람의 피드에 들어가 좋아요를 눌러준다.
- 피드는 들어가보지만 좋아요는 안누른다.

8. 내 스토리를 업로드한 뒤, 나는
- 읽은 사람들을 대부분 확인한다.
- 신경 안쓴다.

9. 스토리를 업로드할 때 나는
- 섬세한 부분들까지 다 수정한다.
- 수정없이 그대로 올린다.

10. 친구들과의 모임에서
- 스토리를 내가 먼저 올리는 편이다.
- 친구가 올린 스토리를 공유하는 편이다.

11. 나는 인스타에 '00맛집'을 검색한 뒤 나오는 정보를
- 조금 더 신중하게 알아보는 편이다.
- 믿고 가보는 편이다.

12. 어려운 직장 상사에게 팔로우 요청이 왔다, 이때 나는
- 공과 사는 확실히! 받지 않는다.
- 불편하긴 한데..! 맞팔한다.

13. 친구가 실물에 비해 아쉬운 셀카를 업로드했다. 나는 댓글로
- 솔직하게 팩폭하는 편이다.
- 상대방이 기분나쁘지 않게 남기는 편이다.

14. 전 애인이 나의 스토리를 읽었다. 나는
- 그냥 눌러봤겠지...
- 혹시...?

15. 친구 커플의 꽁냥꽁냥한 피드를 봤을 때, 나는
- 보여주기식이라 생각한다.
- 다정해보여서 부럽다고 생각한다.

16. 친구와 카페를 가기로 했다. 나는
- 가기전에 인스타용 포토존이 있는지 알아본다.
- 그 날 이끌리는대로 간다.

17. 오늘 피드 업로드를 결심한 나는
- 사람들이 많이 볼 시간대에 맞춰 업로드한다.
- 생각 났을 때 바로 업로드한다.

18. 친구의 피드가 색깔별로 정리되어 있지 않으면, 나는
- 색깔 별로 정리해주고 싶다.
- 이 질문이 도저히 이해가 안간다.

19. 나는 피드를 올릴 때 문구를
- 전에 생각해 놓은 대로 적는 편이다.
- 즉흥적으로 적는 편이다.

20. 피드를 올리고 나니까 막상 마음에 들지 않을 때, 나는
- 혹시 모르니 보관함에다 옮겨둔다.
- 그냥 삭제한다.

 

_

제 결과는(?)
INFP
미스테리로 뒤덮인 소라게가 나왔습니다.

나의 MBTI 성격
• 내 감정은 꼭꼭 숨겨야지..
• 그래서 저에게 서운하대요(ㅠㅠ)
• 쓸데 없는 인간관계는 NO!
• 은근히 은둔형 외톨이!
• 알고 보면 열정적인 사람?

나의 인스타 자아
• 피드로 일상을 알려주지 않음
• 스토리를 올리고 이후엔 노상관
• 스토리는 친한 친구에게만
• 본계정 팽개치고 친한 사람끼리
• 부계정으로 날뜀(ㅋㅋ)
• 내 실제 인생과 인스타 속의 인생이 일치해야 함(...)

MBTI 궁합

ESTJ 가까이 하세요!

ESTP 이 유형과는..조금..

_

같이 해봐요


인스타 자아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