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롤링페이퍼 mbti 테스트 연애편 링크 (모든 mbti 유형 결과)

by 딩도 2023. 6. 12.
반응형


현재 여러 커뮤니티와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등에서 롤링페이퍼 mbti 테스트가 인기인데 테스트 소개와 mbti 모든 유형 결과 까지 설명드리겠습니다.

_

■롤링페이퍼 mbti 테스트 연애편

 

[테스트 문제]
1. 데이트가 없는 주말에 나는?
혼자 or 친구랑 논다
집에서 혼자 있는다

_

2. 연인의 친구들과 함께  2박 3일로 여행을 가야 한다면?
- 좋지~! 재밌겠다!
- (좀 피곤하긴 하겠다)  네가 가고싶다면… 가자

_

3. 일주일 내내 데이트를  하고 싶어하는 연인. 나는?
- 나도 좋아
-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한데...

_

4. 소개팅에 나왔다.  상대를 보면서 나는?
- 첫인상 보고 어느정도 결정함
- 어떤 사람인지 파악하며 판단함

_

5. 소개받은 사람과 너무 잘 맞는다.  이때 내 마음은?
- 와, 이렇게 잘 맞는 사람이 있다니!
- 결혼까지 상상해봄

_

6. 연인이 "만약에 우리가 헤어진다면, 뭐 때문에 헤어지게 될까?"라고  묻는다면?
- 뭘 그런 걸 생각하고 그래!
- 음... (진지하게 생각함)

_

7. 썸 타는 상대가  “달이 예쁘다”고 연락이 온다면?
- ? 그런가? (달 확인함)
- 내 생각이 났나? 연락할 핑계가  필요했나? 암튼 귀엽군

_

8. 연인이 카톡을 읽고 답장을 안 한다면?
- 바쁜가 보네
- 어잇쒸… 왜 연락이 없지…

_

9. 연인의 고민을 들어줄 때 나는
- 해결에 초점
- 공감에 초점

_

10. 데이트 하기로 한 날, 나는?
- 준비시간+이동시간+여유시간까지 계산해서 준비한다
- 대충 이쯤 나가면 되지 않을까?

_

11. 내일 연인이 집에 오기로 했다. 이때 나는?
- 미리 청소도 하고  생활용품도 채워 놓는다
- 필요한 거 있으면 그때 사면 되지

_

12. 연인이 갑자기 제주도로  놀러가자고 한다. 이때 나는?
- 비행기표는? 렌트는? 숙소는?
- 오예~ 일단 가자!!!

 

_

저의 결과는(?)
전 그린릴리가 나왔습니다.

뭔가 저의 성격이 제대로 분석되어서 나온듯 합니다.

공감되는게 아주 많네요

_

롤링페이퍼 mbti 테스트 연애편 mbti 모든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샴록그린 : ESFJ
크롬옐로우 : ESFP
인디고 : ESTJ
선셋오렌지 : ESTP
칼립소코랄: ENFJ
러스티갤란트 : ENFP
라피스블루: ENTJ
칠리페퍼 : ENTP

페일블러쉬 : ISFJ
크림브륄레: ISFP
나티에르 : ISTJ
허니듀 : ISTP
라벤더포그 : INFJ
그린릴리 : INFP
오닉스 : INTJ
퍼플하트: INTP

_

같이 해봐요


롤링페이퍼 mbti 테스트 연애편 바로가기 링크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