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리뷰

<안양맛집> 안양일번가 참치 무한리필 사조참치를 방문했습니다

by 딩도 2020. 1. 22.
반응형

2020-01-21 월요일

 

저녁에 친구 한명과 만나야 하는데, 제가 볼 일이 일찍 끝나 서울 서초구에서 경기도 안양까지 지하철 + 버스를 타고 이동 했습니다. (소요시간 약 1시간 가량 걸림)

 

오랜만에 보는 친구라 정말 반가웠습니다

이렇게 사는 지인 한명한명 만나는게 사는 낙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ㅎㅎㅎ :)

 

그렇게 무슨 좋은 괜찮은 식당 있을까? 하는 마음에 안양일번가 사조참치 라는 곳을 방문 했습니다.

 

 

가게내 분위기

 

오후 5시 밖에 안되는 초저녁이라 사람이 매우 적더라구요 ( 가게 내 손님이 한 두테이블 정도 잇었습니다.)

 

저는 술을 무척 좋아하지만, 친구는 술을 싫어하기 때문에 친구를 맞추기 위해서 저또한 술을 이자리에서 먹지 않았습니다

 

기본 셋팅

 

메인메뉴인 참치가 나오기전에 기본적으로 나오는 셋팅이네요

락교 단무지 어묵탕 오이당근 고등어무조림 묵사발? 이렇게 기본적으로 반찬이 나옵니다.

맛은 전반적으로 무난하고 만족스러웠습니다.

 

(참고로 기본셋팅은 항상 달라질수 있다 합니다! 참고하셔서 가세요!)

 

 

메인메뉴

 

자! 드디어 참치집의 메인메뉴! 참치가 등장 했습니다 ㅎㅎㅎ

 

-참고로 안양일번가 사조참치의 가격은 (무한리필 1인 기준)-

사조참치 - 30,000원 (눈다랑어 뱃살, 눈다랑어 가마속살, 황새치 등살..)

특참치 - 40.000원 (참다랑어 가마살, 황새치뱃살, 눈다랑어 뱃살..)

골드참치 - 58,000원 (참다랑어 뱃살, 참다랑어가마살, 눈다랑어 머리..)

실장스폐셜 - 85,000원 (참다랑어 배꼽, 참다랑어 오도르, 참다랑어 가마살..)

 

이렇게 1인기준 기본 가격입니다.

 

저와 제 지인은 특참치 를 시켜먹었습니다.

김에 싸서 간장에 찍어서 등..

참치의 차가운 식감과 촉촉한 식감이 마음에 들었고 무한리필이라 지인과 저는 한접시 씩 리필을 하고

식사를 마쳤습니다.

 

후기 : 이렇게 괜찮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런 맛을 낼 수 있고 직원들도 대부분 친절하다

그리고 저는 추가메뉴인 메로구이(15,000원) 를 시켜 먹었는데 아주 맛이 좋았습니다 (먹느라 정신팔려서 메로구이 사진은 못찍은데 아쉽...)

여튼 저는 거주지가 안양이랑 멀어서 자주못가지만

안양에 거주하신분들이나 안양에 방문할 계획이 있으신분들은 참치! 참치를 좋아한다면!!!

한번쯤은 맛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