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컬러칩 성격 테스트 (mbti 결과 모두 공개)

by 딩도 2023. 6. 12.
반응형


컬러칩 성격 테스트 mbti

_

나의 성격에 맞는 컬러칩은 어떤게 있는지 찾는 테스트잇에서 컬러칩 성격 테스트가 새롭게 나왔다고 하는데 알려드리겠습니다.

_

■컬러칩 성격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우울할 때 나의 회복 방법은?
• 밖에 나가서 사람을 만나야 회복된다
• 집에서 푹 쉬어야 회복된다

_

2. 친구와 대화할 때 나는
• 얘기하고 있는 주제에 집중한다
• 집중하다가도 자꾸 딴 생각을 한다

_

3. 아 배탈 났나 봐 배가 너무 아파 라는 친구의 말에 나는
• 헐 많이 아파? 뭐 먹었어? 음식이 잘못됐나?
• 체했나 봐 많이 아프면 병원 가자

_

4. 시험 볼 때 나의 공부 스타일은?
• 완전 벼락치기파
• 나름 체계적인 공부 스케쥴파

_

5. 내가 상상하는 방법은?
• 현실적인 상상
• 상상속에서 계속 상상을 추가함

_

6. 나에게 외출이란?
• 그냥 나가고 싶으면 나가는 것
• 목적이 있어야 나감

_

7. 프로젝트를 같이할 팀원을 정해야 하는 나 누구랑 같이 할까?
• 안 친하지만 일을 잘하는 동기
• 일은 잘 못하지만 친한 동기

_

8. 친구와 놀이공원에 가기로 했는데 일기예보에 비가 온다고 되어있다면?
• 일단 가보고 비 오면 딴 데 가면 되지 뭐
• 실내로 약속을 변경하거나 플랜B를 미리 정한다

_

9. 나는 여기에 가깝다
• 혼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 힘든 사람
• 사람들과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 힘든 사람

_

10. 멍 때리기 대회에 나간 나
• 아무 생각 없이 멍 때리는 중
• 초점 없이 머릿속에선 계속 상상 중

_

11. 내가 주로 사람들에게 느끼는 감정은
• 서운함
• 답답함

_

12. 나의 업무 스타일은?
• 쉬엄쉬엄 일하자
• 할 일 다 끝내고 편하게 쉬자

 

_

저의 결과는(?)
FANCY가 나왔습니다.

잘 맞는 COLOR CHIP
MOON
VIVID

안 맞는 COLOR CHIP
SUPREME
CHARMING

_

■컬러칩 성격 테스트 mbti


ORIGAMI ESTJ
VIVID ESTP
PLUMP ENFJ
EGGSHELL ENFP
SUPREME ESFJ
MOON ESFP
POLLEN ENTP
DUSK ENTJ

FOGBANK ISTJ
SUNFLOWER ISTP
GARDEN INFJ
ROSEHIP INFP
CHARMING ISFJ
MACARON ISFP
COMPOST INTP
FANCY INTJ
(출처: 테스트잇)

같이 해봐요


컬러칩 성격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