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라벨 스티커 테스트 청년 생활력 만렙편

by 딩도 2023. 6. 16.
반응형


케이테스트에서 이전에 화제였던 라벨 스티커 시리즈가 이번에 청년 생활력 만렙편으로 새롭게 등장했습니다.

스티커로 알아보는 나의 생활력 0(Young)지수를 알아보는 테스트인데 자세한 설명을 드려보겠습니다.

[테스트 문제]
1. 친구와 연락할 때 내가 더 선호하는 방식은?
- 카톡이나, 문자 등 글로 하는 연락
- 통화로 직접 말로 하는 연락

2. 친구들과 약속을 잡을 때 나와 가까운 것은?
- 친구들에게 먼저 연락해서 약속을 잡는 편이다
- 친구들에게 먼저 연락이 와서 약속이 잡히는 편이다

3. 드디어 찾아온 주말 나와 가까운 생활은?
- 집에서 쉬면서 소소하게 에너지를 충전하는 정적인 생활
- 밖에서 사람들을 만나며 에너지를 충전하는 활동적인 생활

4. 핸드폰 요금제를 선택할 때 나는?
- 현실적으로 생각해야지! 데이터 적당한, 내 상황에 맞는 합리적인 요금제
- 사람 일 모르지! 제휴 혜택 많은, 데이터 빵빵한 고가 요금제

5. 나의 재테크 관리 상태는?
- 재테크? 현생 사느라 바빠서 신경 잘 못 씀
- 미래를 위한 재테크는 필수지! 열심히 관리하고 있다

6. 내가 물건을 고를 때 “어머! 이건 당장 사야 해!” 하는 포인트는?
- 합리적인 가격, 어메이징한 성능과 효율!
- 디자인과 그때 그때 내 Feel에 따라서…☆

7. 여행 시 목적지로 이동할 때 나는?
- 대중교통 이용 또는 걸으면서 온몸으로 여행지 감성을 만끽한다
- 편하고, 효율적인 게 최고! 택시 또는 렌터카를 적극적으로 이용한다

8. 친구와 해외 여행 중, 가고 싶은 곳이 서로 다르다면?
- 아니 그래도 같이 온 여행인데 같이 가자..ㅠ(마상)
- 오히려 좋아. 각자 가고 싶은 곳 갔다 오자!

9. 사치로 통장이 텅장이 되어버린 친구가 우울해한다면?
- 괜찮아? 많이 힘들겠다 ㅠ (요즘 돈 많이 쓰긴 하던데..)
- 자업자득이지 뭐~ 이제부터라도 아껴 써!

10. 카페에서 음료를 주문할 때 나는?
- 주문하기 전 미리 할인 혜택이 있는지 찾아보고 받을 수 있는 할인은 모두 받고 결제한다
- 이미 결제하고 나서, 가지고 있던 쿠폰, 할인 혜택들이 떠오른다

11. 쇼핑을 하던 중 너무 사고 싶은 고가의 제품을 발견했다면?
-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 다음 달의 나에게 수습을 맡긴다
- 아쉽지만, 그래도 이번 달 소비 계획이 있으니까. 언젠가 꼭 사고 만다 내가!

12. 휴대폰으로 영화 예매할 때 나는?
- 내가 예매할 때 명당자리는 거의 없는 편이다.
- 항상 미리 예매해서 명당자리를 선점하는 편이다.

 

_

저의 결과는(?)
지름신 강림한 플렉스 만렙 청년이 나왔습니다.

0(Young)지수는 6이 나왔습니다.

_

같이 해봐요


라벨 스티커 테스트 청년 생활력 만렙편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