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운명의 부적 테스트

by 딩도 2023. 6. 17.
반응형


부적이란 잡귀를 쫓고 재앙을 물리치기 위하여 붉은색으로 글씨를 쓰거나 그림을 그려 몸에 지니거나 집에 붙이는 종이를 말하는데 이번에 여러가지 다양한 테스트를 제공하는 방구석 연구소에서 “운명의 부적 테스트”가 새롭게 나와서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_

■운명의 부적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둘 중 하나만 골라야 한다면?
- 40년 동안 밖에 못 나가는데 통장 잔고 세계 1위
- 자유로운 삶을 사는데 통장 잔고 5천 원

_

2. 다음 중 더 기분 좋은 상황은?
- 좋아하는 노랠 들으며 걸어갈 때
-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났을 때

_

3. 오래 준비한 시험날! 아침으로 미역국이 나왔다
- 미신은 미신이지~ 맛있게 먹는다
- 먹긴 하는데 괜히 찝찝하다

_

4. 시험에서 백 점을 맞았다!
- 공부 안 했는데 개이득!ㅋ
- 당연함 한 달 전부터 공부했음ㅋ

_

5. 친구는 시험을 망쳤다는데.. 내가 해줄 말은..?
- 다음 시험 언제야? 내가 도와줄게
- 맛있는 거 사줄게! 다음엔 붙을 거야!

_

6. 길을 걷다 평소 좋아하던 연예인을 마주쳤다!
- “그들도 사람이니까..” 지나친다
- 고민 없이 달려가 말을 건다

_

7. 한 가지 능력이 생긴다면 당신은?(단, 하루에 한 번만 사용 가능)
- 5만 원의 값어치를 가진 화폐를 얻을 수 있는 능력
- 시간을 5분 동안 멈출 수 있는 능력

_

8. 친구가 깜짝 선물을 주는데! 드는 생각은?
- 고마워ㅠㅠ 근데 왜 주는 거야? (궁금)
- 뭔진 모르겠지만 일단 고마워ㅠㅠ (코끝찡)

_

9. 빡빡한 스케줄을 소화하던 나. 갑자기 오늘 하루 휴가가 생겼다!
- 지금 가장 하고 싶은 것부터 냅다 해본다
- 완벽한 하루를 보내기 위해 계획을 짠다

_

10. 랜덤박스 이벤트에 당첨됐다고 전화가 왔다! 상품은 스마트폰이라는데?
- 대박 무슨 기종이에요? (본론부터)
- 감사합니다ㅠㅠ X 100 (감동부터)

_

11. 로또를 사러 갔다 내가 고를 번호는?
- 지금 생각나는 아무 번호나 찍는다
- 나에게 의미있는 숫자 위주로 찍는다

_

12. "당신에게 삶이란?” 심오한 질문을 받는다면?
- 삶은 달걀이지! 가볍게 생각한다
- 삶이란 뭘까.. 뜬 눈으로 밤을 지새운다

 

_

저의 결과는(?)
나와 찰떡인 부적은 솜방망이 부적이 나왔습니다.

효능
내가 하는 팩폭에 아무도 상처받지 않습니다

평소에 나는...
• 게을러 보여도 효율을 극대화해서 생활해 항상 결과가 좋아요
• 완벽주의자 성향이 강해요! 내 분야의 일인자는 저 아니면 누가 해요?
• 가끔씩 팩트로 상대방을 순살로 만들곤 해요

이 부적을 지니면...
• 다 너 잘 되라고 하는 말이라구,,
• 내가 하는 팩폭에 아무도 상처받지 않아요!
• 오히려 차가워 보이지만 따뜻한 속내에 감동받게 될걸요?

내 운명의 부적을 만든 사람은?
• N년 간의 ISTP 생활 리뷰 툰을 그리고 있는 '잇팁리브드'
• 팍팍한 일상 속 인스타툰 한 모금 어떠세요?

ISTP가 저한테만 친절해요!

_

같이 해봐요


운명의 부적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