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첫인상 성격 테스트 링크 (모든 mbti 유형 결과 안내)

by 딩도 2023. 6. 21.
반응형


첫인상 성격 테스트 mbti 해보기

_

사람은 누구나 첫인상을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어떤 사람 같은 경우는 첫인상 하나로 사람의 모든 걸 판단하기도 합니다.

과연 나의 첫인상과 그에 맞는 mbti는 어떤 유형을 가지고 있는지 나타내주는 테스트가 있기에 포스팅드리려고 합니다.

_

■첫인상 성격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새로운 친구를 사귀게 된 나는
• 빠르게 가까워지는 편이다
• 거리를 유지하며 천천히 친해진다

_

2. 친구가 사후세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고 물었다
• 죽으면 끝 아닌가?라고 생각한다
• 관심 있는 주제라 신나게 얘기한다

_

3. 새로 사귄 친구가 조금 무례하게 군다면
• 말하면 어색해지니까 그냥 넘긴다
• 말을 해야 고칠 테니 말해준다

_

4. 나의 일 처리 방법은 대체로
• 기한이 닥쳐야 시작하는 스타일
• 미리 해놔야 마음 편한 스타일

_

5. 새로 사귄 친구는 밸런스 게임을 좋아한다 그리고 나는
• 대충 맞춰주는 편이다
• 한술 더 떠서 더 이상한 밸런스 질문을 한다

_

6. 모처럼 일정이 하나도 없는 휴일 내가 가장 하고 싶은 것은?
• 밖에 나가서 놀기
• 집에서 밀린 잠자기

_

7. 아무래도 새로 사귄 친구랑 안 맞는 것 같다
• 서서히 거리를 두며 멀어진다
• 칼같이 끊어낼 수 있다

_

8. 애매하게 하고 싶은 게 생겼다
• 일단 한다
• 완벽하지 않을 거면 안 함

_

9. 나는 사람들을 볼 때 둘 중에 어디에 가까운가
• 나한테 말 걸든 말든 상관없음
• 제발 나한테 말 안 걸어줬으면..

_

10. 누군가 길을 물어보면 나는
• 최대한 상세하게 설명해 준다
• 큰 건물 위주로 말해준다

_

11. 내가 좋아하는 선물은
• 나를 생각하며 고른 선물
• 실용적인 선물

_

12. 내가 원하는 업무환경은
• 유동적인 출퇴근 시간, 자유로운 일
• 같은 시간 출퇴근 정해진 일

 

_

저의 결과는(?)
전 RED 레드가 나왔습니다.

첫인상 별 5개 준 친구 LIME / MINT
첫인상 별 1개 준 친구 LILAC / LEMON

_

■첫인상 성격 테스트 mbti


ENFP BLUE 블루
ENFJ PINK 핑크
ESTP LAVENDER 라벤더
ESTJ BEIGE 베이지
ESFP NAVY 네이비
ESFJ RED 레드
ENTP BROWN 브라운
ENTJ LEMON 레몬

INFP ORANGE 오렌지
INFJ YELLOW 옐로우
ISTP MINT 민트
ISTJ GRAY 그레이
ISFP HOTPINK 핫핑크
ISFJ GREEN 그린
INTP LIME 라임
INTJ LILAC 라일락
(출처: 테스트잇)

_

같이 해봐요


첫인상 성격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