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All About Me 성격 테스트 (모든 mbti 유형 공개)

by 딩도 2023. 6. 26.
반응형


All About Me 성격 테스트 mbti

_

다양한 테스트가 많이 있는 테스트잇이란 사이트에서 이번에 All About Me 성격 테스트 즉 올 어바웃 미 성격 테스트가 나왔다던데 한번 소개드리겠습니다.

_

■All About Me 성격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친구들과 캠핑 가기로 한 나 지금 기분은?
- 너무 신난다 빨리 가고 싶다!
- 내가 왜간다고 했을까..살짝 후회 중이다

_

2. 면허 딴 지 얼마 안 된 친구가 운전대를 잡았다 지금 나의 머릿속은?
- 사고 안 나길 바라야지 뭐
- 이미 최악의 경우까지 상상함

_

3. 차에 탄 우리가 너무 불안해하자 운전하는 친구의 표정이 굳었다
- 친구의 기분을 풀어주려고 노력한다
- 그냥 조용히 있는다

_

4. 들리기로 한 휴게소가 있는데 한 친구가 그냥 아무 휴게소나 들리자고 한다
- 그래 뭐 아무 데나 가~
- 우리가 들리기로 한 휴게소에 음식까지 정해놨으니 좀만 참으라고 한다

_

5. 무사히 캠핑장에 도착한 우리 텐트를 설치할 준비를 한다
- 일단 설명서를 꼼꼼히 살펴봄
- 일단 구성품을 구경함

_

6. 텐트 설치가 잘 안되는 상황 나의 선택은?
-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청한다
- 할 수 있다! 무조건 혼자 해결한다

_

7. 결국 주변 사람들이 텐트 설치를 도와줬다 도와준 사람들에게 나는
- 너무 감사하다며 먹을 걸 나눠준다
- 우리 도움이 필요하면 말하라고 한다

_

8. 텐트 설치가 오래 걸려 계획이 틀어졌다 지금 나의 기분은?
- 이런 게 캠핑의 묘미지! 즐겁다
- 시작부터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아 스트레스

_

9. 텐트 설치를 도와준 사람들이 알고 보니 우리와 동갑인 상황
- 먼저 말 놓고 친하게 대화를 나눈다
- 제발..말 걸지 말아 주세요..

_

10. 도와준 사람이 여기 귀신이 나온다고 한다 그 얘기를 들은 나는
- 귀신이 어딨어 생각한다
- 있든 없든 무섭고 흥미롭고 재밌다

_

11. 저녁을 먹고 진지한 대화를 나누는 중에 운전한 친구가 아까 진심으로 섭섭했다고 한다
- 나라도 섭섭했을 거 같다고 공감해 준다
- 집에 갈 땐 안 그럴게라고 한다

_

12. 다음 주 중에 또 캠핑 갈까? 하는 친구 나의 대답은?
- 그래 언제든 시간 맞으면 고고!
- 다음 주 언제? 정확한 날짜를 알려줘

 

_

저의 결과는(?)
LILAC Type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사진과 같이 저와 관련되어 공감되는 많은 내용도 같이 나왔습니다.

_

■All About Me 성격 테스트 mbti


ENTP AQUA 아쿠아
ENTJ PURPLE 퍼플
ENFP BLUE 블루
ENFJ PINK 핑크
ESTP LAVENDER 라벤더
ESTJ BEIGE 베이지
ESFP SALMON 살몬
ESFJ CREAM 크림

INTP LIME 라임
INTJ LILAC 라일락
INFP ORANGE 오렌지
INFJ YELLOW 옐로우
ISTP MINT 민트
ISTJ LEMON 레몬
ISFP HOTPINK 핫핑크
ISFJ JADE 제이드
(출처: 테스트잇)

_

같이 해봐요


All About Me 성격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