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나를 몰래 좋아하는 MBTI 친구 찾기 테스트

by 딩도 2023. 6. 30.
반응형


사람은 누구나 좋아하는 감정이 한번쯤은 생길때가 있는데 그 감정은 말하지 않으면 본인밖에 모르는게 당연합니다.

오늘은 나를 몰래 좋아하는 MBTI 친구는 누구인지 한번 찾아주는 재밌는 테스트가 등장해서 포스팅 드리겠습니다.

_

■나를 몰래 좋아하는 MBTI 친구 찾기

 

[테스트 문제]
Q1. 나를 더 잘 표현한 것은?
- 자유분방함, 여유로움
- 깔끔함, 규칙적임

_

Q2. 연인과 첫 데이트, 어디로 갈까?
- 둘만의 대화를 나눠야지! 조용한 룸카페
- 놀면서 더 친해져야지! 북적북적 놀이공원

_

Q3. [이 옷 어울려?] 연인이 물어본다면?
- 오! 분위기가 부드러워서 너한테 딱인듯
- 오! 어깨 핏이 예뻐 보여서 잘 어울려

_

Q4. [네가 좋아할 것 같은 맛이라서 샀어!] 연인의 말을 들었을 때 나는?
- (내 생각을 해주다니 감동이야!)
- (무슨 맛일까? 너무 궁금하다!)

_

Q5. 오래된 연인 사이, 특별한 데이트를 추천해 준다면?
- 더블데이트 - 여행
- 둘만의 이벤트 - 호캉스

_

Q6. 연인과 볼 영화를 골라 본다면?
- 열린 결말의 로맨스 영화
- 조금 난해하지만, 결말이 확실한 영화

_

Q7. 더 선호하는 연애는?
- 데이트와 개인 시간이 확실하게 분리된 연애
- "지금 보고 싶다!" 하면 언제든 편하게 만나는 연애

_

Q8. 연인이 홧김에 헤어지자고 했다면?
- 냉정하게 진심인지 되묻는다
- 욱해서 [그래 헤어져!] 하고 받아친다

_

Q9. 연인이 너무 힘들다고 전화가 왔다면?
- 힘든 이유를 진지하게 물어보고 들어준다
- 스트레스에 가장 좋은 영양제를 알아보고 선물한다

_

Q10. 내가 추구하는 연애는?
- 함께 더 많이 성장하기
- 함께 더 많이 행복하기

_

Q11. 데이트할 때 나는?
- 여유 있게 먼저 가서 기다리는 편
- 나가기 직전까지 만나는 시간 바꾸는 편 (EX. 5분만 ㅜㅜ)

_

Q12. 데이트 나갈 준비 다 했는데, 취소됐다면?
- '두윗'에서 지금 같이 놀 동네 친구를 찾아 약속을 잡는다
- 오히려 좋아! (핸드폰을 가지고 침대에 눕는다)

 

_

제 결과는(?)
나를 좋아하는 MBTI 친구는 ESTJ가 나왔습니다.

• 내 책임감 있는 모습에 반한 친구
• 나의 따뜻한 면이 좋다고 함
• 내 말 잘 들어줌
• 여러 사람에게 호감을 느끼기도 함
• 혼자 앓고만 있다가, 내가 먼저 좋아하는 티를 낼 때 고백함

나한테 전혀 관심 없음 ENTP

_

같이 해봐요


나를 몰래 좋아하는 MBTI 친구 찾기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단순히 재미로만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