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디지털 성격 테스트 링크 (mbti 유형 결과 전체 공개)

by 딩도 2023. 7. 7.
반응형


디지털 성격 테스트 링크 mbti

_

빅데이터로 알아보는 나의 성격 유형은 무엇인지 찾아보는 “디지털 성격 테스트”가 케이테스트에 새롭게 나왔는데 한번 소개드릴까 합니다.

_

■디지털 성격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친구들과 놀고 집에 가는 길, 내 생각은?
• 재밌게 놀았다! 에너지 충전 완료!
• 피곤해서 빨리 집에 가서 쉬고 싶다

_

2. 사람 많은 모임에서 관심이 나에게만 집중된다면?
• 관심이 집중된 것이 부담스러워, 뚝딱거린다
• 별로 신경 쓰지 않고, 이야기한다

_

3. 둘 중 내가 더 견디기 힘든 상황은?
• 모임에서 여러 사람이 나에게 말을 거는 상황
• 극도로 어색한 상황

_

4. 놀이공원에서 롤러코스터를 탈 때 내가 하는 생각은?
• 재밌겠다! 오랜만에 타서 살짝 긴장되는 것 같기도 하고~
• 무서울 것 같은데 혹시 안전벨트가 중간에 풀리지는 않겠지?

_

5. 드라마, 영화를 볼 때 내가 집중하는 부분은?
• 감동적이거나, 자극적인 부분에 집중
• 배우의 연기와 스토리에 집중

_

6. 공부할 때 나와 가까운 것은?
• 필기하면서 무작정 외움
• 필기하고, 이해할 때까지 읽어 봄

_

7. 친구가 울고 있다면?
• 괜찮아?? 왜 울어?? 무슨 일이야 ㅠㅠ
• 굳이 말은 걸지 않고, 토닥여 준다

_

8. 지금 내가 친구에게 오늘 ‘뭐해?’라고 물어본 이유는?
• 진짜 오늘 뭐 하는지 궁금해서
• 혹시 오늘 약속이 있는지, 만날 수 있을지 물어보려고

_

9. 친구 두 명이 서로 언쟁을 벌이고 있다면? 나는?
• 일단 싸움을 말리고, 이야기를 들어 본다
• 상황과 싸운 이유를 들어보고, 누구 잘못인지 생각해 본다

_

10. 무언가 하려고 할 때 내가 먼저 하는 것은?
• 일단 시작하고, 생각
• 계획 세우기

_

11. 집에 같이 있던 친구가 갑자기 나가자고 한다면?
• 그래, 일단 나가자
• 어디 갈 건데? 무작정 나가지 말고, 정하고 나가자

_

12. 친구와 밥을 같이 먹기로 했을 때 나는?
야 저기 맛있어 보이는데 저기 어때?
내가 찾아봤는데, (검색 화면 보여줌) 여기어때?

 

_

저의 결과는(?)
전 시뮬레이션 데이터가 나왔습니다.

이렇게 테스트를 다하면 성격, 키워드, 좋아하는 것, 싫어하는 것, 함께하면 좋은 성격과 함끼하면 안 좋은 성격까지 같이 나오게 됩니다.

_

■디지털 성격 테스트 mbti


전체 결과 mbti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ESTJ 정리 정돈 데이터
ESTP 반항 데이터
ESFJ 현실주의 데이터
ENFJ 공감 데이터
ENFP 빅 토크 데이터
ENTJ 솔루션 데이터
ENTP 챌린지 데이터
ESFP 노이즈 데이터

ISTJ 완벽주의 데이터
ISTP 변수 데이터
ISFJ 소확행 데이터
INFJ 시뮬레이션 데이터
INFP 감정 데이터
INTJ 원리원칙 데이터
INTP 알쓸신잡 데이터
ISFP 게으름 데이터
(출처: 케이테스트)

_

같이 해봐요


디지털 성격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