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최애의 MBTI 테스트 링크

by 딩도 2023. 7. 10.
반응형


다양한 테스트를 만들어 제공하는 테스트잇에서 이번에 새로 “최애의 MBTI 테스트”라는게 나와서 알려드리겠습니다.

_

■최애의 MBTI 테스트

 

테스트 시작시 12문제가 나오며 더 끌리는 쪽을 골라 선택하시면 됩니다.

1. 내가 좋아하는 사람은 나와 눈이 마주치면
- 눈을 피하지 않고 쳐다볼 것이다
- 눈이 마주치자마자 쑥스러운 듯 피할 것이다

_

2. 내가 좋아하는 사람은 나에게
- 제일 예쁜 꽃을 선물해 줄 것이다
- 꽃말이 예쁜 꽃을 선물해 줄 것이다

_

3. 내가 좋아하는 사람의 성격은
- 다정함을 타고난 따뜻한 사람일 것이다
- 무뚝뚝하지만 노력하는 사람일 것이다

_

4. 그 사람의 집에 놀러 가면
- 급하게 치운 티가 나는 집일 것이다
- 늘 깔끔하게 정리된 집일 것이다

_

5.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하는 일은
- 전문적인 일을 하는 사람일 것이다
- 창의적인 일을 하는 사람일 것이다

_

6. 내가 좋아하는 사람은
- 누구와도 잘 어울리는 사람일 것이다
- 내 앞에서만 말이 많아지는 사람일 것이다

_

7. 내가 화가 났을 때 그 사람은
- 다정하게 날 위로해 줄 것이다
- 날 화나게 한 존재를 치워버릴 것이다

_

8. 내가 좋아하는 사람은
- 어디로 튈지 모르는 사람일 것이다
- 늘 예상 가능한 사람일 것이다

_

9. 내가 좋아하는 사람의 친구관계는
- 넓고 얕을 것이다
- 좁고 깊을 것이다

_

10. 우리가 크게 싸운 다음날
- 아무 일도 없었던 것처럼 구는 사람일 것이다
- 진지하게 대화하려고 하는 사람일 것이다

_

11. 내가 좋아하는 사람은
- 모두에게 잘하고 나에게도 잘할 것이다
- 모두에게 못되게 굴지만 나에겐 착할 것이다

_

12. 내가 좋아하는 사람은 데이트 코스를
- 만나서 하고 싶은걸 같이 정할 것이다
- 늘 먼저 생각해서 올 것이다

 

_

저의 결과는(?)
내가 찾던 최애의 MBTI는 ESFP가 나왔습니다.

그렇게 나는 ESFP의 매력에 빠져 헤어 나오지 못하게 되었다..

나와 제일 안 맞는 MBTI는 INTJ였다

_

같이 해봐요


최애의 MBTI 테스트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