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나를 사랑하는 이유 11가지 테스트 (mbti 유형 결과 전체 공개)

by 딩도 2023. 7. 14.
반응형


나를 사랑하는 이유 11가지 테스트 해보기

_

이번에 케이테스트라는 여러가지 테스트를 만들어 제공하는 사이트에서 나를 사랑하는 이유 11가지 테스트가 새로나왔는데 소개와 더불어 mbti 유형까지 같이 소개드리겠습니다.

_

■나를 사랑하는 이유 11가지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주말에 나의 모습은?
- 주중에 일만 했으니 주말엔 집에 있어야 한다.
- 주중에 일만 했으니 주말엔 나가서 힐링 해야 한다.

2. 친구가 졸업작품에 내야 하는 그림을 망쳤다고 한다면?
- 놀면서 잊는 거라며 기분 전환할 겸 친구들 불러서 놀러 가자고 한다.
- 괜찮냐고 물어보며 다음에 카페 가서 같이 그림공부하자고 제안한다.

3. 친구가 집 근처라 잠깐 나오라고 했을 때 나는?
- 잠깐 만나 시간을 보낸 후 집 근처 마트라도 들렸다가 온다.
- 잠깐 만나 시간을 보낸 후 집으로 바로 돌아와 나만의 휴식을 취한다.

4. 라면 끓일 때 나의 모습은?
- 인터넷에서 본 라면 맛있게 만드는 법 레시피를 검색해서 정량으로 만든다.
- 자주 먹어왔던 것이기에 감으로 만든다.

5. 길을 가다가 공사현장을 발견했을 때 나는?
- 통행에 불편하고 시끄러우니 빨리 끝났으면 좋겠다.
- 철근이 갑자기 떨어질까 봐 빨리 지나간다.

6. 우산 꽂이에 우산이 많이 꽂힌 것을 본 당신은?
- 사람들이 많이 왔구나라고 생각한다.
- 비슷한 디자인이 많아 잘못 들고 가면 어쩌지라고 생각한다.

7. 내가 만든 제품을 홍보할 때 나는?
- 기존 제품보다 성능 향상 비교를 보여주며 숫자의 신뢰성을 강조한다.
- 감성 자극 스토리텔링과 디자인은 깔끔하지만 예쁘게 만든다.

8. 친구가 무거운 냄비를 들고 있을 때 나는?
- 그거 쇠야?라고 쇠라서 무거운 것인지 궁금해서 물어본다.
- 무겁지?라고 물어보며 걱정부터 한다.

9. 친구가 기분이 안 좋아서 산책하러 나왔다고 한다면?
- 오늘 무슨 일 있었냐고 기분이 왜 안 좋냐고 물어본다.
- 갑자기 산책을? 어디로 산책 가는지 목적지를 물어본다.

10. 프로젝트 성과가 좋지 않았을 때 나는?
- 사실 처음부터 좀 별로였던 것 같기도 하다고 생각한다.
- 나의 계획서에 무슨 문제가 있었던 건지 생각해 본다.

11. 기획서 작성 시 나는?
- 해보면서 수정해 나가기
- 최대한 기획서에 맞추어서 작업하기

12. 잠시 후 비행기가 이륙한다는 안내방송이 들릴 때?
- 미리 다 일정을 세워 두었으니 걱정 말고 나만 믿고 따라와!
- 너무 기대된다! 처음 가는 곳이라 걱정은 되지만 너무 재밌을 거 같아!

 

_

제 결과는(?)
저는 섬세한 사랑꾼이 나왔습니다.

Good
자유로운 사랑꾼
프로입담러 사랑꾼

Bad
귀여운 사냥꾼
다정다감 사냥꾼

_

■나를 사랑하는 이유 11가지 테스트 mbti


수다쟁이 사랑꾼 ESFJ
다정다감 사랑꾼 ESFP
소나무 사랑꾼 ESTJ
노브레이크 사랑꾼 ESTP
자존감 지킴이 사랑꾼 ENFJ
자유로운 사랑꾼 ENFP
야심가 사랑꾼 ENTJ
프로입담러 사랑꾼 ENTP

완벽주의 사랑꾼 ISFJ
귀여운 사랑꾼 ISFP
말랑한 AI 사랑꾼 ISTJ
겉바속촉 사랑꾼 ISTP
섬세한 사랑꾼 INFJ
평화주의 사랑꾼 INFP
뚝딱이 사랑꾼 INTJ
볼매 사랑꾼 INTP
(출처: 케이테스트)

_

같이 해봐요


나를 사랑하는 11가지 이유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