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아이스크림 뽑기 테스트

by 딩도 2023. 7. 22.
반응형


더운날 생각나는 음식은 시원하고 달콤한 아이스크림인데 아이스크림도 여러가지 맛종류가 존재합니다.

나에게 딱 맞는 아이스크림을 골라서 친구한테 사달라고 조를수 있는 재밌는 테스트가 있어서 소개드리려 합니다.

_

■아이스크림 뽑기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폭염주의보 발동 친구와의 약속 때문에 나가야 할 때 나는
- 에어컨 맛집으로 약속 장소 조
- 깔끔하게 약속 취소!

_

2. 갑자기 친구가 냉면을 사겠다는 말에 나는
- 찐 맛집을 소개하려고 하나? 생각한다
- '아싸 이득이다' 기뻐한다

_

3. "나 다이어트해야될 것 같아...." 친구의 말에 나는
- "네가 뺄 살이 어딨어~" 격려한다
- "어떤 운동하려고?" 궁금해한다

_

4. 여름휴가를 갈 수 있다면 나는
- 혼자서 여유를 즐기려 한다
- 복작복작 친구들이랑 가려 한다

_

5. 헤메코가 완벽한 날! 집을 나서려는데 갑자기 비가 주룩주룩 내릴 때 나는
- 왜 하필 이런 날에....
- 장화로 갈아 신고, 방수 머이크업을 하는 등 해 곁책을 찾는다

_

6. "물과 불처럼 원소가 될 수 있다면 넌 뭐가 될 거야?" 친구의 물음에 나는
- "물이 되면 물은 안 마셔도 되는 거야?" 되묻는다
- "친구야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아" 딱 자른다

_

7. ‘음..한번 생각해 볼게’라는 친구의 대답에 나는
- "그래 생각해 봐!" 친구가 생각하는 동안 기다린다
- ‘뭐가 마음에 안 드는 걸까..?’ 고민한다

_

8. 백화점 안 에어컨을 쓰고 있는데, 찾으시는 제품이 있냐는 직원의 물음에 나는
- 둘러보고 있다고 능글맞게 답한다
- 앗! 호다닥 나간다

_

9. 너튜브에 요즘 내 관심사가 계속 알고리즘에 뜰 때 나는
- "폰이 나를 계속 지켜보고 있었나...?" 온갖 상상을 한다
- "오 대박" 신기해한다

_

10. 거리에서 먹는 아이스크림이 생각보다 빨리 녹을 때 나는
- 초스피드로 먹어 해치운다
- 먹을 때까지 먹다가 버린다

 

_

저의 결과는(?)
저는 딸기코가 나왔습니다.

당신은 딸기코를 뽑았습니다.
테스트 하단 공유하기 > 카톡을 클릭해 제일 상단에 나오는 사람에게 아이스크림을 사달라고 하십시오.

• 당신은 파도 파도 끝이 없는 인류에 가득파입니다
• 많은 사람들 앞에선 슈퍼 샤이하지만. 짠친 앞에선 숨겨진 샤베트 같은 반전 매력을 보여줘요
• 언제나 최신 음악 차트 탑 200을 섭렵하고 있군요!
• 정이 많아 사람들에게 아낌없이 주고 싶은 친절함을 지니고 있어요

당신에게 어울리는 아이스크림은
와wa. 학원다즈

_

같이 해봐요


아이스크림 뽑기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