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H-BTI 테스트 (영웅 유형 테스트)

by 딩도 2023. 7. 25.
반응형


H-BTI 테스트

영웅 유형 테스트

_

만약 내가 영웅이 된다면 어떤 능력을 가진 영웅일까 알아보는 H-BTI 테스트(영웅 유형 테스트)가 있다고 하는데 재밌을것 같아서 포스팅을 작성해봅니다.

_

■영웅 유형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두근두근 오늘은 히어로 학교 첫 날! 마음에 드는 히어로 친구를 봤을 때 나는
- 일단 멀리서 바라보며 상대가 다가오기를 기다린다•
- 먼저 다가가서 인사를 건넨다

_

2. 오늘은 히어로의 휴일! 휴일을 제대로 즐기기위해 나는,
- 집에서 혼자 누워서 푹 쉰다
- 히어로 동료를 만나서 썰 풀어야지~ 당장 약속을 잡는다

_

3. 히어로가 된 나 사람들이 알아보고 같이 사진을 찍자고 한다! 나의 반응은?
- 아..네..^^ 수줍게 소심한 브이를 한다
- 아 당연하죠~ 적극적으로 휴대폰을 들고 사진을 찍어준다

_

4. 재난 현장에서 내가 구조한 사람이 울면서 자신이 겪었던 위기를 얘기한다. 나의 반응은?
- 이야기를 들으며 재난 현장의 위험성을 분석한다
- 어라라내가 왜 눈물이...

_

5. 열심히 히어로 활동을 하던 나! "돈도 안 되는 히어로, 그거 왜 하냐?"라는 질문을 받는다. 나의 반응은?
- 음.. 내 일은 내가 알아서 할 건데 어쩌라는 거지
- 쒸익...니가...뭘 알아!!!?

_

6. 구호를 마친 뒤 나에게 들려오는 목소리! 나는 어떤 이야기를 듣고 기분이 좋아졌을까?
- 히어로!! 당신은 진짜 대단해요! 천재 같아요
- 히어로!! 당신은 진짜 따뜻해요! 천사 같아요

_

7. 지진 피해 현장에 날아온 나! 눈 앞에 펼쳐진 어지러운 상황들, 무엇부터 해야하지?
- 일단 눈에 보이는 피해자들부터 구하고 보자
- 우선순위를 정해서 하나씩 해결해보자들

_

8. 내전으로 먹을 음식이 하나도 없는 아이들, 배고파서 울 기운조차 없어 보인다. 이때 나는 어떻게 해야 하지?
- 아이들의 불안한 마음부터 안정시키자
- 일단 구호 매뉴얼대로 구조해보자.

_

9. 엇 일주일 뒤에 히어로 활동 보고서를 내야한다! 어떻게 하지..?
- 여유롭게 내가 뭘 했는지부터 생각해볼까?
- 일단 개요부터 정리해봐야지

 

_

제 결과는(?)
당신은 빅피쳐 플러피가 나왔습니다.

나무보다는 숲을 바라볼 줄 아는 당신

당신은 빅피쳐 플러피로 활동히게 되었습니다.

생각이 깊고, 많은 경우의 수에 대비하는 것을 잘 하시는군요!

계획을 철저히 세우고 지키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다른 사람의 마음을 헤아릴 줄 아는 당신은, 재난 상황에서 해외아동들이 자립할 수 있도록 지식을 알려주고 설비를 갖추게 도와주는 능력을 이미 갖추고 있는 완벽한 히어로님이에요!

잘 맞는 유형
후다닥 플러피

안 맞는 유형
뚝딱 플러피

_

같이 해봐요


영웅 유형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