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성격 플레이 리스트 테스트 (mbti 유형 전체 공개)

by 딩도 2023. 7. 25.
반응형


이번에 케이테스트라는 곳에서 나에게 어울리는 플레이 리스트는 무엇이 있는지 알려주는 테스트가 등장했는데 한번 소개와 함께 mbti 전체 유형 결과도 공개드리겠습니다.

_

■성격 플레이 리스트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쉬고 있는데 나오라는 친구의 전화를 받았다! 내 대답은?
• 귀찮지만 내가 빠질 순 없지! 빨리 갈게~
• 귀찮아.. 담에 보자 난 오늘 쉴 거야

_

2. 내게 어울리는 키워드는 무엇일까?
• #밝은 #활기찬 #밖이 좋아
• #조용한 #신중한 #침대 좋아

_

3. 몇 시간 동안 수다를 떤 뒤 내 모습은?
• 아직 모자라! 내 얘기 좀 더 들어줘
• 이제.. 말 그만하고 싶다.. 피곤..

_

4. 비가 많이 내려 호우 경보 알람이 울린다! 난 어떤 생각을 할까?
• 집에 물이 다 새서 바가지로 물 푸고 있는 내가 상상됨
• 비가 많이 오나 보네.. 아 근데 알람 그만 좀

_

5. 평소 연락하지 않던 친구가 갑자기 만나자고 한다면?
• 갑자기 왜 만나자는 거지..? 돈 빌리러..? 고민하다 물어봄
• 아무 생각 없이 무슨 일 때문인지 물어봄

_

6. 누군가에게 지시 혹은 부탁을 할 때 나는?
• 전체적인 느낌과 방향성만 지시
• 자세하고 구체적으로 지시

_

7. 우산이 없어 내리는 비를 쫄딱 맞고 온 친구에게 나는?
• 편의점에서 우산 하나 사지 그랬어!
• 에고 감기 걸리겠다ㅜ 우산 없었어?

_

8. 갑자기 읽씹을 당한다면 나는?
• 바쁜가.. 나중에 보내겠지 뭐
• 뭐지.. 내가 기분 나쁘게 했나..?

_

9. 대화를 할 때 나는?
• 관심 없는 대화는 들리지도 않음
• 관심 없더라도 리액션 해주고 대답해 줌

_

10. 친구와 식사 메뉴를 고를 때 나는?
• (길을 돌아다니며) 맛있어 보이는데 여기는 어때?
• (찾아 놓은 리스트를 보며) 여기는 어때?

_

11. 내가 세운 계획이 틀어졌다면?
• 그럴 수 있지 뭐~ 가다가 다른 거 찾아보자!
• 불안.. 10초 안에 새로운 계획을 다시 세워야만 해

_

12. 해야 할 일이 있을 때 나는 어떨까?
• 해야 할 일 먼저 끝내고 지금을 즐김
• 일단 지금을 즐겨! 나중에 하면 되지

 

_

저의 결과는(?)
딥 허트 플레이리스트가 나왔습니다.

이렇게 테스트를 하면 저의 성격이 사진처럼 한장으로 나오게 됩니다.

_

■성격 플레이 리스트 테스트 mbti


ENTP Interesting Playlist 인터레스팅 플레이리스트
ENTJ Impatient Playlist 임페이션트 플레이리스트
ENFP Free Playlist 프리 플레이리스트
ENFJ Lively Playlist 라이블리 플레이리스트
ESTP Exciting Playlist 익사이팅 플레이리스트
ESTJ Quickly Playlist 퀵클리 플레이리스트
ESFP Whistle Playlist 위설 플레이리스트
ESFJ All together Playlist 올 투게더 플레이리스트

​INTP Don't call Playlist 돈트 콜 플레이리스트
INTJ Ability Playlist 어빌리티 플레이리스트
INFP Softly Playlist 소프틀리 플레이리스트
INFJ Emotion Playlist 이모션 플레이리스트
ISTP No tears Play list 노 티어스 플레이리스트
ISTJ Serious Playlist 시리어스 플레이리스트
ISFP Timid Playlist 티미드 플레이리스트
ISFJ Deep heart Playlist 딥 허트 플레이리스트
(출처: 케이테스트)

_

같이 해봐요


성격 플레이 리스트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