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스위트 스티커 테스트 (모든 mbti 유형 결과)

by 딩도 2023. 7. 25.
반응형


이번에 테스트잇에서 내 성격을 스위트 스티커로 알 수 있은 테스트가 나왔는데 재밌는거 같아서 여러분들께 소개와 더불어 mbti유형도 안내드리겠습니다.

_

■스위트 스티커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나의 에너지 충전 방법은?
• 날씨 좋은 날 거리를 걷거나 친구들 만나기
• 집에서 내가 좋아하는 거 하기

_

2. 내가 갖고 싶은 능력은?
•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능력
• 생각을 멈출 수 있는 능력

_

3. 화가 나면 나는 어떤 스타일인가?
• 화르르 불타오르는 스타일
• 오히려 차갑게 식는 스타일

_

4. 나에게 쉬는 날이란
• 그냥 쉬고 싶으면 쉬는 날
• 내가 계획한 쉬는 날

_

5. 나는 슈퍼히어로가 되는 상상을 한 적 있다?
• 전혀 없다
• 당연히 있다

_

6. 친구들 사이에서 나의 역할은?
• 놀자고 부추기는 롤
• 놀자 하면 끌려나가는 롤

_

7. 누가 내 뒷담을 했다는 소리를 들으면?
• 기분이 나쁘고 상처를 받는다
• 무슨 얘기 했을지가 궁금하다

_

8. 완벽하게 하루 계획을 짜놨는데 갑자기 친구가 놀자고 한다면?
• 어차피 짜도 잘 안 지키니까 친구랑 논다
• 완벽하게 짜놓은 계획을 망치고 싶지 않아

_

9. 일주일간 집에만 있게 된다면?
• 3일째부터 심심해진다
• 오히려 좋음

_

10. 몸에 이상신호가 오면 나는
• 병원에 가서 바로 확인한다
• 검색을 하며 최악의 상황까지 생각한다

_

11. 나는 사람들에게
• 별로다 싫다고 말하는 게 어렵다
• 친절하고 다정하게 대하는 게 어렵다

_

12. 내가 안정감을 느끼는 상황은
• 아주 자유로운 일상
• 반복되고 단조로운 일상

 

_

제 결과는(?)
저는 블루(BLUE)가 나왔습니다.

이렇게 테스트를 다 끝내면 위 사진처럼 내 성격이 분석해서 결과가 나오게 됩니다.

_

■스위트 스티커 테스트 mbti


ESFP LILAC 라일락
ESFJ GREEN 그린
ESTP LIME 라임
ESTJ GRAY 그레이
ENTP AQUA 아쿠아
ENTJ LEMON 레몬
ENFP ORANGE 오렌지
ENFJ PINK 핑크

ISFP BEIGE 베이지
ISFJ MINT 민트
ISTP CREAM 크림
ISTJ LAVENDER 라벤더
INTP KHAKI 카키
INTJ BLUE 블루
INFP SALMON 쌔몬
INFJ YELLOW 옐로우
(출처: 테스트잇)

_

같이 해봐요


스위트 스티커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