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꽃 유형 테스트

by 딩도 2023. 7. 26.
반응형


나는 연애할 때 어떤 스타일일까?

내 성향과 비슷한 꽃을 확인하고 관계를 위한 조언을 확인해보는 연애스타일로 알아보는 꽃 유형 테스트가 있는데 재밌는거같아서 여러분들께 소개드리려 합니다

_

■꽃 유형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이성과 처음 만났을 때 나는
a. 주로 말을 하면서 분위기를 주도한다.
b. 상대방의 말을 듣는다.

_

2. 애인이 회사에서 다툼이 있었다고 하면 나는
a. 정말? 많이 힘들겠다.
b. 그건 너도 잘못이 없다고 하긴 힘든 것 같은데

_

3. 연인과 노래를 듣는 중의 나는
a. 멜로디에 집중한다.
b. 노래 가사에 집중한다.

_

4. 데이트를 앞둔 나는
a. 일정과 장소를 디테일하게 계획한다.
b. 이런 저런 것들 중에 내일의 기분에 따라 정하자!

_

5. 친구 커플과 더블 데이트를 하게 된 나는
a. 공통된 관심사를 위주로 금방 친해지려고 노력한다.
b. 어색함을 견디기 힘들다.

_

6. 연인이 다툴 때 나는
a. 문제 해결에 집중한다.
b. 연인의 감정을 공감해 준다.

_

7. 나는 연인의 기념일을
a. 일일히 다 기억하기 어려워 하는 편이다.
b. 꼼꼼하게 챙긴다.

_

8. 연인에게 감정표현 할 때 나는
a. 가끔 무뚝뚝하다는 말을 듣는다.
b. 적극적으로 자주 내 마음을 표현한다.

_

9. 함께 여행을 가기로 하면 나는
a. 필요한 물건을 미리 정리하고 구매한다.
b. 여행 가기 전날 싸면 되겠지... 미룬다.

_

10. 연인의 도시락을 준비하는 나는
a. 레시피를 보지만 어느정도는 눈대중으로 요리한다.
b. 레시피대로 정량을 맞춘다.

_

11. 나에게 더 하고싶은 데이트는
a. 일상에서 느끼는 편안함
b. 이전에 해보지 않은 새로운 활동

_

12. 연인과 데이트가 없을 때 나는
a.'밖에서 친구나 만날까?'
b.'집에서 편안하게 쉬어야 겠다.'

 

_

제 결과는(?)
당신의 연애 유형은 프리지아(Freesia)가 나왔습니다.

프리지아 유형은...
• 프리지아 꽃은 화려하고 다양한 색상을 가진 아름다운 꽃으로 이들 유형의 생동감 넘치고 창의적인 분위기를 연상시킵니다.

• 이들은 창의적인 생각을 좋아하고, 자유분방하고 개방적인 성 품을 지닙니다.

• 이들은 연애할 때 즐거운 대화가 되는 상대를 선호하며, 연인 과 함께 새로운 경험과 도전을 하는 것을 즐깁니다. 때문에 이 들 유형과 함께하는 연애는 재밌으면서도 도전적인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 이들은 연인과 다양한 활동과 생각을 나누면서 매 순간을 즐기 고 자신의 화려한 매력을 발산합니다. 하지만 때로 자신의 생 각에 빠져 연인의 감정을 간과할 수 있습니다.

당신을 위한 연애 조언
때로는 상대방의 감정에 관심을 기울이고, 솔직하게 소통을 하 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연인의 감정을 지지해 주는 것만으로도 연인과 한층 더 친밀해 지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_

같이 해봐요


꽃 유형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