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운명 부적 펼쳐보기 테스트 (mbti 유형 전체 결과)

by 딩도 2023. 7. 27.
반응형


올해도 벌써 2023년 7월 말인데 한해의 반이 지나갔습니다.

남은 2023년 하반기도 좋은일만 있어야하는데 케이테스트에서 부적으로 보는 올 하반기 나의 운명을 알려주는 테스트가 있다고 하는데 여러분들께 소개드리려 합니다.

_

■운명 부적 펼쳐보기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하반기에 수많은 약속이 잡혔다. 나는?
- 너무 재밌겠다 빨리 와라 미래의 약속들!
- 피곤할 미래의 나 자신에게.. 정말 미안..

_

2. 나에게 더 소중한 시간을 고르라면?
- 밖에서 친구들을 만나 하루 종일 떠드는 수다 타임
- 하루 종일 침대에 누워서 가지는 유~하 타임

_

3. 내가 생각하는 나와 가까운 것은?
- 시끌시끌 활발한 인싸
- 차분하고 조용한 집돌이, 집순이

_

4. 내가 받고 싶은 선물을 고르라면?
- 고민해서 샀다는 깜짝 선물
- 실용적으로 쓸 수 있는 기프티콘

_

5. 처음 가는 길을 걸을 때 나는?
- 이것 또한 데스티니..★ 발길이 닿는 대로 걷는다
- 가장 빠르게 갈 수 있는 길을 폭풍검색

_

6. ‘만약에~’ 질문에 대한 내 생각은?
- 만약 나라면 이렇게 저렇게 할 듯!! 재밌다ㅎㅎ
- 만약에 공격 또 시작.. 제발 멈춰..

_

7. 내가 누군가에게 고민을 털어놓는 이유는?
- 위로와 격려, 응원을 듣고 싶어서
- 실질적인 해결책을 얻을 수 있을까 해서

_

8. 친구가 갑자기 멀리 여행을 떠난다고 한다면 내 반응은?
- 어디로? 언제 가는데?
- 엥 갑자기? 무슨 일 있어…?

_

9. 오늘의 운세를 봤는데 결과가 좋지 않다면 나는?
- 괜찮은 척하지만 속으로는 계속 걱정함
- 운세는 운세일 뿐! 신경 1도 안 쓰임

_

10. 새로운 휴대폰이 출시되어 구매하려고 한다면 나는?
- 색상 미쳤는데? 당장 사전예약 고
- 미리 사전 예약 알림 신청을 하고, 꼼꼼히 알아본 후 사전 예약 날짜에 맞춰 예약!

_

11. 구매할 휴대폰의 컬러를 결정할 때 나는?
- 기본 컬러가 안 질리고 좋지~ 무난한 블랙!
- 남들이 안 하는 독보적인 컬러가 좋아! 민트 컬러 사볼까?

_

12. 내가 만족하는 나의 하루는?
- 변수가 가득한 새로운 하루
- 내가 짠 일정대로 흘러간 하루

 

_

제 결과는(?)
전 변수퇴치 부적이 나왔습니다.

올 하반기 나의 운명은...
변수 없이 안정적으로 모든 일이 술술 풀릴 거야!
계획까지 완벽하니. 난 무조건 잘될 거마 체계적인 일상으로 누구보다 편한 하반기를 보낼 말자

_

■운명 부적 펼쳐보기 테스트 mbti


ENTP 결국 승리 부적
ESFP 인간 리트리버 부적
ESTJ 권력행사 부적
ESTP 쉽살재빙 부적
ESFJ 무한 애정 부적
ENFJ 억텐 술사 부적
ENFP 만반잘부 부적
ENTJ 팩트 체크 부적

INTP 도어 슬램 부적
ISFP 뜻밖의 성공 부적
ISTJ 변수퇴치 부적
ISTP 내돈내산 부적
ISFJ 용납불가 부적
INFJ 시뮬레이션 부적
INFP 낭만주의 부적
INTJ 참견 금지 부적
(출처: 케이테스트)

_

같이 해봐요


운명 부적 펼쳐보기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