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동물로 알아보는 나의 MBTI 여행지 유형 테스트

by 딩도 2023. 7. 28.
반응형


여행을 갈때 제일먼저 준비하는게 여행지를 고르는것일텐데 여행지는 정말 우리가 생각하는 장소 이상 엄청 많이 존재하는데 동물로 알아보는 나의 MBTI 여행지 유형 테스트가 있는데 이를 통해서 여행지 추천과 같이 여행가면 찰떡인 조합과 멸망인 조합도 알려주는 테스트가 있는데 소개드리겠습니다.

[테스트 문제]
Q1. 친구가 보낸 메시지가 도착했다. "우리 바다 가자 어때?" 이때 나의 반응은...
- "오 미치도록 좋아!" 벌써부터 활력이 생긴다
- "성수기라 사람 많지 않나.." 벌써부터 기가 빨린다

_

Q2. 어찌어찌 도착한 해변엔 정체 모를 DJ 파티 중이다. 그걸 본 나는...
- "오 타이밍 좋은데?"  두 눈을 반짝이며 파티모드 ON
- "시끄러..일단..빠지자.."  해변카페로 들어가 관찰모드 ON

_

Q3. 즐거운 하루였던 만큼 피로가 쌓였다. 숙소에 오자마자 잠드는 친구를 본 나는...
- "야!!!! 왜 자!!!!" 잠든 친구를 흔들어 깨운다
- ".....오히려 좋아" 혼자 있을 시간이 생겨 좋다

_

Q4. 둘째 날 숙소에서 나와 걷다가 숙소 근처에 폐가를 발견한 나는...
- "흉물스럽네" 외관을 유심히 살피지만 그뿐이다
- "무슨 사연이 있을 것 같아" 상상을 펼쳐 폐가에 대한 소설을 쓴다

_

Q5. 기분도 낼 겸 비싼 오션뷰 음식점에 식사. 기대하고 먹었는데 맛이 없다. 그때 나의 생각은...
- "아..."  맛이 없어서 참을 수 없이 돈이 아깝다
- "아..." 맛은 없지만, 분위기가 좋으니 괜찮다

_

Q6. 수영하러 가는 길. 바다에 식인 상어 나오면 어떡하냐는 친구의 말을 들은 나는...
- "뭔 소리야..." 해변으로 걸음을 재촉한다
- "헐..그럼 이렇게 저렇게" 진심으로 같이 고민한다

_

Q7. 여행을 더 즐겁게 할 아이디어를 친구에게 말했는데 친구는 재미없을 거 같다고 한다. 나의 반응은?
- "앗..아..아" 가슴에 비수가 날아와 꽂힌다
- "엥? ㅎㅎ" 뭘 모르는 친구라고 생각한다

_

Q8. 여행하러 온 김에 털어놓는다며 요즘 힘들었던 일을 얘기하는 친구. 다 듣고 난 나의 반응은?
- "그런 일 있었으면 말을 하지ㅠㅠ"  같이 힘들어한다
- "그래서 다 해결은 된 거야?" 친구의 상태를 점검한다

_

Q9. 모터보트 체험을 꼭 하고 싶었던 나. 10분 뒤 시작인데, 친구가 갑자기 아프다. 순간 내 속마음은..
- "왜 그래, 괜찮아?" 어떡해ㅠㅠ 빨리 숙소 데려가서 쉬어야겠다
- "어디 아파?" 숙소 보내고 나 혼자 탄다고 하면 삐지겠지?

_

Q10. 여행지에 하루 더 있기로 한다. 그래서 내일 뭘 할까? 내가 짠 계획은...
- 일단 아침은 조식으로 먹고, 11시 퇴실, 12시 점심, 13시 카페, 14시 등등.....
- 맛집 갔다 재밌는 거 하고 집

_

Q11. 마지막 날, 일어나보니 폭우가 쏟아진다. 나의 반응은...
- "아 망했다" 모든 일정이 물거품이야...
- "와 비 많이 온다" 다른 할 게 있겠지 뭐~

_

Q12. 집 가는 길이 너무 막힌다. 이때 내가 할 행동은...
- 지도 앱을 켜서 교통상황을 살피고 경로를 바꾼다
- 교통체증은 여행의 백미! 신나는 노래를 틀고 따라 부른다

 

_

저의 결과는(?)
ISTP 소울리스좌 코알라가 나왔습니다.

혼자 있고 싶으니까 다 나가주세요
평소 귀차니즘을 앓는 코알라 유형은 의외로 생존 여행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어떻게든 되겠지~) 임기응변도 좋아 여행 계획도 큰 방향만 생각하고 세부 사항은 내일의 나에게 맡기는 타입이죠. 여행에 가면 즐길 건 다 즐기는 편이지만 단체활동과 시끄러운 장소를 싫어해요.

조금은 메마른 편인 코알라에게는 빈말하기 기능이 없습니다. (•_•) 멋진 풍경을 보고 여행 메이트는 감격할지라도 코알라는 공감이 잘 안 될 때가 많습니다. (뭔 생각해..?) 독고다이 성향도 있어 가끔 여행지에서 말없이 사라지는 요주의 인물이기도 합니다. (혼자 산책 갔다 옴..)

추천 여행지
- 제주도
- 호주

여행 찰떡조합 : ESFJ 코끼리
코끼리는 코알라가 사춘기가 왔을 뿐 착한 친구라 생각해요
- 코알라는 대충 넘어가 주는 코끼리가 편해요

여행 멸망조합 : ENFP 펭귄
- 펭귄은 코알라가 흥을 깬다고 생각해요
- 코알라는 펭귄이 너무 오버한다고 생각해요

_


같이 해봐요


동물로 알아보는 나의 여행 mbti 유형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