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나의 여행 유형 테스트 및 나의 여행 레벨도 테스트

by 딩도 2023. 7. 31.
반응형


나의 여행 유형 테스트

나의 여행 레벨도 테스트

_

나의 여행타입과 레벨은 무엇인지 아시나요?

자신만의 여행을 최고로 만족시키기 위해서는 여행에서도 자 기 객관화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8가지 여행 유형과 4가지 레벨을 나눠 자신만의 여행 스타일 형성 추구를 돕는 테스트가 있는데 여러분들께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_

■나의 여행 유형 테스트

 

먼저 “나의 여행 유형 테스트”부터 설명드리겠습니다.

A(Adventure) vs C(seCure)

익숙한 여행지보다는 정보가 부족해도 다이나믹한 상황이 잦은 여행지를 선호한다
vs
미디어에 자주 노출되어 정보가 넘치거나 후기가 보장된 여행지를 선호한다

N(Natural) vs P(equiP)

관광인프라가 갖춰지지 않은 교통, 숙박, 화장실 등의 불편함을 감내하고 불만 없이 적응한다
vs
관광인프라가 갖춰지지 않은 교통, 숙박, 화장실 등의 불편함을 감내할 수 없다

S(Short) vs L(Long)

짧고 굵은 10일 이내의 단기여행을 선호한다
vs
여유롭고 긴 10일 이상의 장기여행을 선호한다

_

저의 결과는(?)
여유로운 힐링형 CPL TYPE가 나왔습니다.

힐링의 끝판왕을 보여주는 자들이다.

숙소는 깔끔하고 모든 것이 갖춰진 호텔을 선호하며, 여행 도중 휴양지를 필수적으로 넣어주는 편이기에 여행에 있어 돈을 아끼지 않는 여행 한정 욜로족이다.

조급한 여행보다는 휴식을 취하고 맛있는 음식과 멋진 경관을 즐기며 여행을 즐기는 타입이다.

 

_

■나의 여행 레벨도 테스트

 

다음은 나의 여행 레벨도 테스트를 소개드리겠습니다.

WHAT IS MY TRAVEL LEVEL?

해외여행 경험치가 1-2개국 이다
해외여행 경험치가 3-9개국 이다
해외여행 경험치가 10-24개국 이다
해외여행 경험치가 25개국 이상 이다

이건 위 체크 한번만 하시면 결과가 나오게 됩니다.

_

같이 해봐요


나의 여행 유형 및 여행 레벨도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