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관람차 성격 테스트 (mbti 전체 유형 결과)

by 딩도 2023. 8. 1.
반응형


이번에 케이테스트에서 관람차로 알아보는 나의 성격은 무엇인지 알아보는 테스트가 나왔는데 소개와 함께 mbti 전체 유형 결과도 알려드리겠습니다.

_

■관람차 성격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친구가 이번주 주말에 놀이공원가자고 할 때 나는?
• 이번 주? 아.. 미안 나 일정 있어! 다음에 같이 가자! (사실은 일정 없음)
• 이번 주? 오~ 좋아 좋아~ 잠시만 나 스케줄 확인 한 번만 하고 말해 줄게!

_

2. 오픈전인데도 불구하고 입구에 사람들이 줄 서 있는 모습을 본 나는?
• 놀이 기구 탈 생각과 간식 먹을 생각에 잔뜩 기대가 된다.
• 많은 인파에 벌써부터 기 빨리는 느낌이라 집 생각이 스멀스멀 올라온다.

_

3. 모르는 사람과 기구를 타게 된다면?
• 차라리 그냥 혼자 타고 싶은데.. 옆 사람이 말 안 걸어 줬으면 좋겠다.
• 오! 재밌겠다! 혼자 오셨어요? 짝수가 안 맞아서 혼자 탔어요ㅠㅠ

_

4. 롤러코스터를 탄 후에 나는?
• 안전바 이거 왜 덜컹거리는 거 같지.. 타다가 떨어져서 나 뉴스에 나오는 거 아냐?!
• 진짜 타보고 싶었던 건데 재밌겠다! 이따가 또 타야지!!!

_

5. 귀신의 집 투어 후 만약에 진짜 귀신이 붙어서 나오면 어떡하지?라고 했을 때 나는?
• 음.. 귀신의 집 안에 진짜 귀신이 있을 리가 없잖아. 밥이나 먹으러 가자!
• 혹시나 빙의 되거나 그러면 어떡하지.. 귀신 보이는거 아냐?! 잠시만 그러면은 소금이나 팥을 가지고 다녀야 하나..

_

6. 놀이공원 안에 귀여운 고양이가 쓱 지나간다 이때 드는 생각은?
• 야옹~ 이러면 내 말 알아듣고 오려나? 고양이 키우려면 돈 많이 든다던데..ㅠㅠ
• 오호 이 동네 사니? 나도 고양이 키우고 싶다!!! 너무 귀여워..!!!

_

7. 밥 먹으러 가서 메뉴 선정 할 때 나는?
• 아 진짜?! 오오 나도 그 음식 진짜 좋아해! 음식 취향 비슷해서 진짜 신기하다!
• 무슨 음식 좋아해? 매운 거는 잘 먹어? 좋아해?

_

8. 시킨 메뉴가 생각보다 맛도 별로고 가격 대비 양도 아쉬웠을 때 나는?
• 여기 리뷰 좋다고 해서 왔는데 리뷰 조작이네 이거 ㅂㄷㅂㄷ 조만간에 망할 듯!!!
• 아 맛 별론데? 그냥 담엔 딴 데 가자.

_

9. 2시간 대기해야 탈 수 있다는 말에 나는?
• 다른 줄 적은 거 타는게 맞지. 다른 거 타자!
• 다른 거도 줄 대부분 다 길 텐데 오히려 더 기다리게 될 수도 있어~

_

10. 이동 중 예쁜 공원을 발견했다 이때 나는?
• 우와~ 여기에 이런 데가 있었어?! 저기도 가볼까?!
• 이제 이쪽으로 이동해서 여기로 가야 할 거 같아!

_

11. 집으로 가는 길 차가 끊긴 상황이라면?
• 재빠르게 지도 앱을 켜서 새로운 경로를 확인한다.
• 잠시 당황하다 택시 탈까? 하는 생각을 한다.

_

12. 놀이공원에서 신나게 놀고 집으로 돌아온 나는?
• 머리띠랑 기념품 산 거 정리하고 10분 정도 쉬다가 씻고 나와서 사진 정리해야지
• 나갔다 왔으니 일단 손 씻고 나머지는 일단 누워서 쉬고 생각해 볼까?!

 

_

저의 결과는(?)
왁자지껄 관람차가 나왔습니다.

이렇게 저의 성격 분석과 함께 잘 맞는 유형과 안맞는 유형도 같이 나옵니다.

같이 타면 좋아요
생각이 깊은 관람차
논리적인 관람차

다음 기회에
왁자지껄 관람차
스몰 토킹 고수 관람차

_

■관람차 성격 테스트 mbti


ENTP 왁자지껄 관람차
ENTJ 태생적인 자신감 관람차
ESTP 자기애 뿜뿜 관람차
ESTJ 노력형 사회화 관람차
ESFP 광란의 파티 관람차
ESFJ 스몰 토킹 고수 관람차
ENFP 연쇄질문마 관람차
ENFJ 친절한 관람차

INTP 고요한 관람차
INTJ 논리적인 관람차
ISTP 안 예민한 관람차
ISTJ 인내심 최강 관람차
ISFP 집 요정 관람차
ISFJ 평화로운 관람차
INFP 상상 폭발 관람차
INFJ 생각이 깊은 관람차
(출처: 케이테스트)

_

같이 해봐요


관람차 성격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