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음악 유형 테스트

by 딩도 2023. 8. 7.
반응형


남녀노소 누구나 음악을 참 좋아하는데 과연 음악으로 알아보는 나의 성격유형과 추천곡은 어떤지 알아보는 신박한 테스트가 있어서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_

■음악 유형 테스트

 

[테스트 문제]
Q1. 나는 음악을 들을 때
- 한강에서 헤드폰으로 듣는 게 좋다
- 블루투스 스피커로 듣는 게 좋다

_

Q2. 더 좋아하는 사랑 노래는?
- 장범준 -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
- 아이유 - strawberry moon

_

Q3. 내가 좋아하는 장르는
- 잔잔한 발라드나 R&B
- '내적댄스'를 유발하는 EDM 혹은 힙합

_

Q4. 좋아하는 음악을 발견하면
- 질릴 때까지 무한 반복
- 당연히 내 베푸들과 공유 ^^v

_

Q5. 아이돌 덕질을 한다면
- 덕질은 덕질일 뿐이다 지갑으로 응원하자
- 상상속에서 이미 자식 피아노학원 보내는중

_

Q6. 둘 중에 더 좋아하는 음악은?
- 어반자카파 - 널 사랑하지 않아
- AKMU -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거지

_

Q7. 좋아하는 아티스트가 생긴다면, 나는
- 미친듯한 광클로 콘서트 예매한다
- 만나서 뭐먹을지 상상한다

_

Q8. 좋아하는 노래를 발견한다면
- 그 노래를 다시 들어본다
- 아티스트의 mbti까지 찾아본다

_

Q9. 나는 노래를 들을때
- 그때그때 듣고 싶은 노래를 듣는다
- 미리 만들어둔 플레이리스트를 듣는다

_

Q10. 내가 좋아하는 노래, 별점이 낮다면
- 내 취향이 이상한건지 걱정한다
- 별점따윈 상관없다. 내 판단이 중요하다

_

Q11. 둘 중에 고르자면
- 편안한 클래식
- 자유분방한 재즈

_

Q12. 내가 좋아하는 음악은
- 처음 들어보는 새로운 노래
- 자주 듣는 익숙한 노래

 

_

제 결과는(?)
전 깊은 철학을 가진 작사가가 나왔습니다.

'깊은 철학을 가진 작사가'의 성격
• 솔직하지만 눈치가 없고 혼자 있는 시간이 좋다
• 약속과 기념일을 잘 못 챙기는 편이다
• 잘난 체를 할 때가 있다
• 평범한 사람들과 자신은 다르다는 것을 느낀다
• 관심있는 것에 대해선 말이 많아지고 전문가가 된다
• 관심 없는 것에 대해선 무지하고 필요성도 느끼지 못한다
• 다양한 측면에서 관찰하고 정밀하게 분석한다
• 머리 속이 난장판이지만 그것을 즐기는 편이다
• 타인에게 과소평가 당하지만 신경 쓰지 않는다

최고듀오
야망의 인디 뮤지견 딴따

파국듀오
뮤지션의 든든한 서포터

_

같이 해봐요


음악 유형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