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동화 캐릭터 테스트

by 딩도 2023. 8. 10.
반응형


어린이를 위하여 동심(童心)을 바탕으로 지은 이야기를 동화라고 하난데 단어 뜻 그대로 어린아이를 위한 이야기라는 뜻이며 즉 아동 소설을 동화라고 하기도 합니다.

과연 “내가 동화 속 캐릭터가 된다면 나는 어떤 동화 속 주인공일까?”를 알아보는 내 특징 성향으로 알아보는 동화 속 캐릭터 모음 테스트가 있다고 해서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_

■통화 캐릭터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당신이 집에서 가장 편한 상황은?
- 쇼파에 누워서 과자먹으면서 티비볼 때
- 앉아서 아무것도 안하고 멍때릴 때
- 누워서 평소 하던 깊은 고민속에 빠질 때

2. 만약 당신이 하나의 초능력을 갖게 된다면 어떤걸 갖고싶나요?
- 커피를 마시면 시간을 멈출 수 있는 능력
- 모든 언어를 바로 번역하는 능력
- 오늘 꿈을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는 능력

_

3. 내가 평소 연애를 하게되면 나타나는 큰 변경점은?
- 슈퍼 히어로가 된듯한 실행력
- 평소 보지도 않던 로맨스물 잘 찾아보는 러블리함
- 미래에 대한 고민을 함께하는 신중함

_

4. 동물 중 하나로 변해야 한다면 어떤것으로?
- 호기심 넘치는 고양이
- 매력 넘치는 댕댕이
- 소심하지만 사랑스런 토끼
- 자유로운 비둘기

_

5. 회사에 독특한 직책이 있습니다 다음 중 당신이 하고싶은 것은?
- 스트레스 해소 전문가 웃음 트레이너
- 해고 전문 인사담당자
- 누군가에게 업무만 전달하는 업무전달자
- 퇴근시간 알림이

_

6. 친구들과 독특한 여행지 한군데를 간다면?
- 마법의 열쇠를 찾아 떠나는 판타지 모험
- 사라진 문명의 흔적을 찾는 유적지 여행
- 우주 외계인의 비밀을 찾아 떠나는 연구기지 여행
- 심해의 비밀을 밝히는 심해 잠수함 여행

_

7. 생일에 이런 특이한 파티를 해보고싶다?
- 한달치 월급 몽땅 불태우는 불꽃놀이파티
- 낭만 해변 캠프 파티
- 요트에서 즐기는 호화 파티
- 산속에서 즐기는 자연인 체험파티

_

8. 나는 유령의 존재를 믿는다
- 그렇다
- 아니다

_

9. 내가 가장 가지고 싶은 능력은?
- 무슨 일이든 잘하는 똑똑함
- 모두를 웃길 수 있는 유머감각
- 어려운 과제도 척척하는 창의력과 사고력

_

10. 늦은 밤 버스는 끊기고 택시는 안잡히는데 어떤 멀쩡하게 생긴 모르는 사람이 사람이 차를 태워준다고 한다
- 탄다
- 안탄다

_

11. 지금 먹고 싶은 것은?
- 매콤한 타코
- 상큼한 샐러드
- 풍미 터지는 고르곤졸라 피자
- 육즙 터지는 스테이크

_

12. 내가 선호하는 디저트는?
- 초코 케이크
- 딸기 파르페
- 바닐라 아이스크림
- 치즈 케이크

 

_

저의 결과는(?)
당신은 패션 마우스가 나왔습니다.

손톱 안먹어도 나는 자유 자재 변신!!
유행 지난 옷도 내가 입으면 힙함!

어딜가나 주목을 받는 나는 그야말로 패셔니스타
예술, 예능, 패션에 감각이 있는 멋쟁이

- 감정을 자유자재로 컨트롤 가능
- 조언보다는 공감에 재능이 많음
- 느끼는 감정이 정말 다채로움
- 가끔 감정에 휘둘려 일을 그르치는 경우도 있음
- 사람을 매우 쉽게 믿고, 쉽게 끊기도 함
- 모든 사람들과 친구가 되면 좋겠음
- 자기 자신에게 투자하지 않는 삶이란 죽음과 같음

_

같이 해봐요


동화 캐릭터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