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나의 반려동물과 어울리는 계절 찾기 테스트

by 딩도 2023. 8. 19.
반응형


요즘 많은집에서 강아지나 고양이같은 반려동물을 키우는데 나의 반려동물과 어울리는 계절 찾기 테스트가 있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_

■반려동물 계절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산책에 흥미가 있습니까?
- 매우 좋아함
- 좋아하지 않음

_

2. 장난감을 보면 흥분하며 잘 가지고 노나요?
- 잘 가지고 놈
- 금방 싫증냄

_

3. 한번 놀기 시작하면 멈추지 않나요?
- 오랫동안 놀아달라고 함
- 조금 놀다 쉬고 싶어함

_

4. 간식은 많이 먹나요? 적게 먹나요?
- 많이 먹는 편
- 적게 먹는 편

_

5. 밥(사료)은 많이 먹나요? 적게 먹나요?
- 싹싹 먹는다
- 조금 남긴다

_

6. 자주 배고파하나요?
- 먹을것에 대한 흥미가 많다
- 먹을것에 대한 흥미가 적다

_

7. 그냥 물을 얼마나 섭취하나요?
- 많이 먹는 편
- 적게 먹는 편

_

8. 맛이 가미된 물 (우유, 액상형 간식 등)을 얼마나 섭취하나요?
- 많이 먹는 편
- 적게 먹는 편

_

9. 1회 음수량이 얼마나 되나요?
- 많이 먹는 편
- 적게 먹는 편

 

_

제 결과는(?)
온화한 봄 타입이 나왔습니다.

나의 반려동물은 봄 타입입니다.

앗! 눈이 따끔따끔!

갑자기 불어오는 먼지 바람에 오늘 산책은 힘들겠어요 ㅠㅠ

실내에서 노즈워크 하며 놀아볼까요? 신나게 노즈워크하며 놀다보 면 다시 온화한 날씨가 찾아올꺼예요!

한참 놀고 밖을 보니 앗! 이런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어요!

따스한 날씨에 마음놓고 있다가도 불쑥 찾아온 꽃샘추위에 화들짝 놀라버렸네요!

봄 날씨마냥 들쑥날쑥한 우리 아이 컨디션 한번 체크해보시는것이 어떨까요?

_


같이 해봐요


나의 반려동물과 어울리는 계절 찾기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