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탕후루 이상형 테스트 링크 (mbti 유형 전체 결과)

by 딩도 2023. 8. 26.
반응형


이번에 케이테스트에서 요즘 유행하는 길거리 간식인 탕후루로 알아보는 이상형 테스트가 무엇인지 등장했는데 소개와 함께 mbti 유형 전체 결과까지 안내드리겠습니다.

_

■탕후루 이상형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내가 원하는 이상형의 이미지는 무엇일까?
- 밖에서 노는 걸 좋아하는 밝은 이미지
- 조용한 장소를 좋아하는 묵묵한 이미지

_

2. 모임에서 만나게 된 나의 이상형! 나의 접근 방식은?
- 자연스럽게 다가가 웃으며 말을 건다
- 힐끔거리며 뒤에서 말 걸 타이밍을 본다

_

3. 취미를 묻는 이상형에게 내 솔직한 대답은?
- 친구들 만나서 카페 가거나 맛집 탐방?
- 음.. 그냥 침대에 누워서 유하하기..?

_

4. 얼굴만 알던 이성 친구에게 밥 먹자고 연락이 온다면?
- 혹시 나한테 보내는 시그널..? 고민하다 답장한다
- 무슨 일인지 바로 물어본다

_

5. 내가 이상형을 만난다면 장소는 어디일까?
- 소개팅이나 직장.. 술자리 이런데 아닐까?
- 우연이 겹치고 겹쳐져 만드는 운명적인 장소!!ㅎㅎ

_

6. 지난번 소개팅 어땠어? 라고 묻는다면?
- 분위기 좋았어! 나 완전 설렜잖아~
- 대화도 잘 통하고 성격도 좋더라!

_

7. 갑자기 연애가 하고 싶다는 친구에게 나는?
- 하면 되지! 소개 시켜줘?
- 갑자기 왜~? 요즘 외로워? 뭔 일인데~

_

8. 일이 많아 피곤했지만 보고 싶어서 나왔다는 상대방에게 내 대답은 어떨까?
- 정말…? (감동) 피곤할 텐데 괜찮아?
- 아 진짜? 그럼 집에서 쉬지 그랬어!

_

9. 짝사랑하는 이성에게 관심을 표현하는 방법은?
- 와 정말?? 진짜 재밌다!! 고생 많았어ㅜ (리액션으로 표현)
- 왜? 지금 뭐 하는데? 원래 그거 좋아해? (질문으로 표현)

_

10. 대화 중에 얘기가 딴 길로 새고 있는 중이다. 나는 어떨까?
- 재미있는 주제라면 상관없음
- 주제와 맞지 않는 이야기를 하면 불편함

_

11. 데이트 중 먹고 싶은 거 있어? 라는 물음에 나는?
- 걷다가 맛있어 보이는 식당으로 들어감
- 맛집 정보 등 미리 알아둔 리스트를 펼침

_

12. 상대에게 줄 생일 선물을 결정했다! 그 후에 나는?
- 더 좋은 선물이 떠오르면 얼마든지 바뀔 수 있음
- 한번 내린 결정은 쉽게 바꾸지 않음

 

_

저의 결과는(?)
티키타카 탕후루가 나왔습니다.

달콤 바삭 탕후루
은근 츤츤 탕후루
뭐든 꼼꼼 탕후루

눅눅 끈적 탕후루
꿀이 뚝뚝 탕후루
낭만 가득 탕후루

_

■탕후루 이상형 테스트 mbti


ESFP 오순도순 탕후루
ESFJ 애정 원츄 탕후루
ENTP 다짜고짜 탕후루
ENTJ 능력 중시 탕후루
ENFP 관심 내꺼 탕후루
ENFJ 꿀이 뚝뚝 탕후루
ESTP 은근 츤츤 탕후루
ESTJ 뭐든 꼼꼼 탕후루

ISFP 올망졸망 탕후루
ISFJ 꽁냥꽁냥 탕후루
INTP 속박 금지 탕후루
INTJ 지식 갈망 탕후루
INFP 어화둥둥 탕후루
INFJ 낭만 가득 탕후루
ISTP 아디오스 탕후루
ISTJ 티키타카 탕후루
(출처: 케이테스트)

_

같이 해봐요


탕후루 이상형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