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나의 자아 프로필 테스트 링크 (모든 mbti 유형 결과)

by 딩도 2023. 8. 31.
반응형


케이테스트라는 다양한 재밌는 테스트를 만들어 제공하는 사이트에서 나의 자아를 들여다 볼 수 있는 재밌는 테스트가 나왔는데 여러분들께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_

■나의 자아 프로필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길을 가고 있는데 저~ 앞에 아는 사람이 지나간다 이때 나의 행동은?
- 별로 마주치고 싶지 않은데.. 일부러 천천히 간다
- 오!! 다가가서 반갑게 인사 나눈다

_

2. 새로운 모임에 나간 나 침묵이 유지되고 있을 때 나의 행동은?
- 일단 침묵을 깨려고 먼저 질문을 던진다
- 누군가 입을 열 때까지 가만히 있는다.

_

3. 약속 없이 집에 있을 때 나는?
- 심심한데 oo한테 만나자고 연락이라도 해볼까?
- 역시 집이 최고야~ 힐링 힐링 데이~

_

4. 내가 하는 망상의 종류는?
- 초능력을 가지게 된 나, 주먹 하나로 학교장이 된 나, 멋있게 싸우는 마피아가 된 나
- 로또에 당첨된 나, 멋진 직장을 가진 나, 돈을 잘 버는 나

_

5. 집에 가는 길 하늘에 구멍 난 것처럼 비가 쏟아져 내린다 이때 나의 생각은?
- 진짜 지구 종말 오는 거 아냐?.. 지구 종말 오면 뭐부터 해야 하지
- 아~옷 다 젖겠네 집 언제가~~!

_

6. 똥 맛 카레 vs 카레맛 똥 고르라는 질문에 나의 생각은?
- 아.. 그래도 똥은 똥이니깐 똥 맛 카레가 낫지 않나...
- 아우 더럽게 무슨 그런 질문을 해~

_

7. 주말까지 일하면서 맥북을 샀다는 친구의 말의 나의 반응은?
- 헐 고생 많았네 대단하다! 힘들었겠네
- 헐 대박 얼마였어?? 최신이야?!

_

8. 길가는데 아이가 혼자 펑펑 울고 있다 이때 나의 행동은?
- 걱정돼서 일단 달래준다
- 왜 여기서 혼자 울고 있어?!라고 물어본다

_

9. 나의 애정표현 방식은 무엇인가?
- 리액션+공감의 애정표현
- 질문형+호기심의 애정표현

_

10. 오늘 할 일을 다 못 끝낸 상태 이때 나의 생각은?
- 충분히 수고했다. 내일의 내가 할 거니깐 괜찮아
- 그래도 할 건 다 끝내야지 아니면 내일도 또 못 끝낼 거야

_

11. 졸업을 앞둔 나 나의 머릿속은 어떤가?
- 아 이제 진짜 사회인이구나 앞으로 어떻게 살아갈지 계획해 본다
- 아싸~!! 졸업이다!!! 이제 나도 어엿한 사회인!

_

12. 제주도 여행을 떠나기 한 달 전 나는?
- 벌써 한 달밖에 안 남았네! 예약해야지 생각만 함
- 슬슬 차편도 알아보고 숙소도 알아보고 미리 예약한다

 

_

저의 결과는(?)
남얘기 별로 자아가 나왔습니다.

잘 맞는 자아
인생은 효율 자아
털털함 뿜뿜 자아

잘 안맞는 자아
내맘을 알라 자아
사람이 좋은 자어

_

■나의 자아 프로필 테스트 mbti


ENTP 자기애 뿜뿜 자아
ESFP 노는게 좋아 자아
ESTJ 인생은 효율 자아
ESTP 털털함 뿜뿜자아
ESFJ 수다가 좋은 자아
ENFJ 사람이 좋은 자아
ENFP 즐겁게 살자 자아
ENTJ 성공은 내꺼 자아

INTP 딴생각 전문 자아
ISFP 리액션 장인 자아
ISTJ 남얘기 별로 자아
ISTP 알아서 할게 자아
ISFJ 배려는 필수 자아
INFJ 내맘을 알라 자아
INFP 걱정이 많은 자아
INTJ 선긋기 달인 자아
(출처: 케이테스트)

_

같이 해봐요


나의 자아 프로필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