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우리반 캐릭터 테스트 (동물로 보는 학교에서 나의 모습)

by 딩도 2023. 9. 1.
반응형


우리반 캐릭터 테스트

동물로 보는 학교에서 나의 모습

_

반에는 성격이 다 다른 여러사람들이 존재하는데 동물로 보는 학교에서 나의 모습은 누구인지 우리반 캐릭터 테스트를 소개드리겠습니다.

_

■우리반 캐릭터 테스트

 

1. 개학 이후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
- “..안녕?” 오랜만에 보니까 조금 어색하다
- “00아! 오랜만~!” 어제 본 것처럼 밝게 인사한다

_

2. 아침 인사 시간, 방학 동안 뭘 했는지 발표를 하자!
- 일단 생각나는 대로 말해본다
- 어떻게 말할지 상상으로 정리해 보고 말한다

_

3. 비가 쨍쨍이라고? 1교시에 배운 내용이 하나도 이해가 안 된다!
- ‘비는 주륵주륵이지만...’ 일단 외우라니까 외워야지 어쩌겠어
- '비는 주륵주륵 아니야?' 이해가 안 되는데 어떻게 외워요..!

_

4. 드디어 찾아온 꿀 같은 쉬는 시간!
- 이번 수업도 힘들었다! 자리에서 휴식을 취한다
- 신나게 떠들 기회! 친구에게 곧바로 달려간다

_

5. 2교시 미술 시간, 주제는 자유! 무슨 그림을 그릴까?
- 자유롭게 막 그려 볼래! 손이 가는 대로 그린다
- 여기는 나무, 이곳은 집! 눈앞에 보이는 장소를 그린다

_

6. 3교시가 되니 슬슬 배가 고프다. 오늘 급식 메뉴 뭐였더라?
- 급식표를 확인하며 맛있는 메뉴를 확인한다
- "오늘 급식에 뭐 나와?” 짝꿍에게 물어본다

_

7. 담임선생님의 4교시 수업 시간, 까먹고 숙제를 안 해왔다..!
- '혼날까? 실망하시겠지..?' 앞으로 벌어질 일들이 두렵다
- '왜 까먹었지? 이미 늦었지만..' 지금이라도 끄적여본다

_

8. 다음 주에 쪽지시험을 친다고? 시험을 준비하는 나는.
- ‘시험 범위에 맞게 하루에 조금씩..’ 매일 계획대로 차근차근
- '이 정도 양이면 내일 해도 돼!' 조금씩 미루다 전날 벼락치기!

_

9. 방과 후 활동 시간! 내가 어떤 활동을 신청했더라?
- 내 작품에 집중할 수 있는 미술부나 요리부!
- 친구들과 뛰놀 수 있는 방송댄스부나 축구부!

 

_

저의 결과는(?)
우리반에서 나는 에너지 넘치는 텐션왕 응원단장이 나왔습니다.

“노는 게 제일 좋아. 친구들 모여라!"

# 학교에서 나는..
• 쉬는 시간에 친구와 노는 게 세상에서 제일 재밌어요.
• 방과 후 친구들과 놀 땐 무조건 셀카는 필수!
• 자기소개, 장기자랑 시간에도 당당하고 멋지게 나를 뽐내려 고해요.
• 생일파티 출석률 100%! 파티라면 어디든 달려가고 싶어 요.
• 나의 에너지를 마음껏 내뿜을 수 있는 체육 시간이 가장 좋
아요.

# 공부할 때 나는..
•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고] 공부할 땐 맛있는 간식, 친구들 과 함께 즐겁게 공부하는 게 좋아요.
• [재미 빼면 시체] 복잡한 글보단 매력적인 그림책이 좋 아요. 기왕이면 재미있는 책으로 배우면 좋잖아요!
• [이 구역 미루기 왕] 공부와 과제는 최대한 미뤄요. 놀기만 해도 시간이 부족한걸요?

# 2학기 성적을 더 올리려면!
• 재미있게 공부하고 싶은 나! 내 성향에 딱 맞는 학습 방법은 뭘까..?
• 무작정 시작하면 힘들어지는 공부.. 나만의 맞춤형 학습으 로 성적 쑥쑥 올려봐야죠.
• 쉽고 빠르게 학습 성향검사로 나의 학습 유형을 알아보세요!
• 나에게 잘 맞는 학습 시간과 장소, 도구까지 모두 다 알 수 있 다구요!

잘 맞는 유형
무엇이든 알잘딱깔센 전교 1등 지망생

안 맞는 유형
생각을 알 수 없는 은은한 사차원쟁이

_

같이 해봐요


우리반 캐릭터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