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리마인드 프로필 성격 테스트 (mbti 모든 유형 결과)

by 딩도 2023. 9. 3.
반응형


이번에 케이테스트에서 프로필 성격을 알아볼 수 있는 “리마인드 프로필 성격 테스트”가 새로 나왔다고 하는데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_

■리마인드 프로필 성격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한주 동안 스트레스가 극에 달했다. 이때 나는?
- 집에만 있으면 우울하니까 밖으로 나가서 친구랑 맛있는 것도 먹고 쇼핑도 한다.
- 아무도 안 만나고 침대랑 물아 일체가 돼서 배달 앱을 켠다.

_

2. 무증상이지만 코로나에 걸려서 격리를 해야 할 때 나는?
- 지금쯤 친구들은 뭐 하고 있으려나.. 빨리 나아서 자유롭고 싶다!
- 이거 시즌 2 나왔다던데 이거 보면서 불 족발이나 뜯어야겠다~

_

3. 새로운 프로젝트에 들어가게 됐다. 이때 나는?
- “이렇게 진행하는 게 반응이 좋을 거 같은데 어때?”라고 의견을 말해 본다.
- “이렇게 진행하는 게 반응이 좋을 거 같은데 괜찮을까?”라고 생각에 우선 집중해 본다.

_

4. 수업 중 밖에서 이상한 소리가 들렸을 때 드는 생각은?
- 교실에 갑자기 괴한이 들어오는 상상을 잠시나마 해본다.
- 집중력이 순간 떨어지는 듯한 느낌에 살짝 짜증이 난다.

_

5. 요즘 핫한 드라마를 시청 중에 드는 생각은?
- 이 드라마 진짜 너무 재밌어! 근데 저기 나오는 여배우분은 몸매 관리를 어떻게 한 걸까..
- 와 공복 유산소 자주 할 것 같아. 근데 어떻게 공복으로 운동을 할 수가 있지.. 아니야.. 그래도 할 수 있지 않을까.. 하루에 조금씩 시간 늘려가면서 하면 안 될 게 없지!

_

6. 시험공부 중에 떠오는 생각은?
- 시험범위 요 정도만 줄이면 진짜 꿀인데!
- 이 기억 그대로 돌아가면 진짜 100점 맞을 자신 있는데!

_

7. 열심히 준비한 제안서를 냈는데 상사가 별로라고 했을 때 나는?
- (속으로) 두고 바라. 결과가 어떻게 나오지는 지 내가 반박 못하게 해줄 테다.
- (속으로) 네가 이 갬성을 몰라서 그런 거야..

_

8. 길 가다가 큰 곰인형이 헌 옷 수거함 옆 길바닥에 버려진 것을 발견했다. 이때 나는?
- 곰인형.. 귀여운데 조금은 불쌍해 보인다ㅠㅠ
- 저거 대형폐기물로 버리거나 재활용이 안돼서 종량제 봉투에 담아서 버려야 하는데..

_

9. 내가 좋아할 것 같은 맛이라고 음식 추천을 해줄 때 나는?
- 어떤 맛이길래 내가 좋아하는 맛일 거 같다고 추천을 해주는 건지 궁금해진다.
- 내 입맛을 기억해 주고 생각해서 추천까지 해줬다고 생각이 드니 기분이 좋아진다.

_

10. 친구들과 주말에 피크닉 약속이 있는데 비 예보를 알게 되었다. 이때 나는?
- 비가 온다고?! 그래 놓고 또 안 올 수도 있으니까~ 당일 아침에 날씨 보고 그때 다시 얘기해 봐야겠다.
- 비가 온다고?! 그러면 피크닉은 아쉽지만 다음에 하고 장소를 카페로 옮겨서 디저트 먹는 걸로 진행해야겠다.

_

11. 물건을 사러 나왔을 때 나는?
- 이거 샀고, 저것도 다 샀고 어라?! 이런 곳도 있었다니.. 한번 가볼까나?!
- 이거 샀고, 저것도 다 샀고 3시까지 세탁물 찾으러 가야 하니 저쪽으로 이동해야겠다!

_

12. 칼국수 먹으러 나왔는데 어디선가 고기 굽는 냄새에 이끌려 친구가 갑자기 “칼국수 말고 고기가 먹고 싶어”라고 말할 때 나는?
- 냄새가 나는 곳으로 고개를 돌리니 고깃집이 바로 보여서 바로 들어간다.
- 근처에 고깃집이 어디가 괜찮을지 검색해 본다. 리뷰, 화장실 위치, 용량 대비 가격 등 비교해서 괜찮은 곳으로 간다.

 

_

저의 결과는(?)
천사 프로필이 나왔습니다.

GOOD
반전 매력 프로필
침대와 물아일체 프로필

BAD
어쩌다 보니 장인 프로필
복잡한 건 질색 프로필

_

■리마인드 프로필 성격 테스트 mbti


ENTP 마이웨이 프로필
ENTJ 인간 발전소 프로필
ESTP 복잡한 건 질색 프로필
ESTJ 효율 빼면 시체 프로필
ESFP 흥부자 프로필
ESFJ 누이 좋고 매부 좋고 프로필
ENFP 긍정 대장 프로필
ENFJ 천사 프로필

INTP 귀찮은 천재 프로필
INTJ 용의주도한 해결사 프로필
ISTP 어쩌다 보니 장인 프로필
ISTJ 성장캐 프로필
ISFP 침대와 물아일체 프로필
ISFJ 배려심 끝판왕 프로필
INFP 반전 매력 프로필
INFJ 미로 프로필
(출처: 케이테스트)

_

같이 해봐요


리마인드 프로필 성격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