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야광스티커 플러팅 테스트

by 딩도 2023. 9. 3.
반응형


“내 플러팅 성향을 야광스티커로 본다면?”

“짝사랑할 때 내 모습은 어떨까?”

“나를 꼬실 수 있는 플러팅 멘트는?”

지금 바로 플러팅 테스트하고 나만의 야광 스티커를 받아보는 테스트가 있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_

■야광스티커 플러팅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친구의 소개로 나가게 된 소개팅! 내가 상대 첫인상을 보고 하는 생각은?
- 눈빛, 분위기 등을 보고 직감적으로 나와 잘 맞을지 느낀다
- 상대 옷차림, 헤어스타일, 외모 등 겉모습을 위주로 먼저 본다

_

2. 학교 마치고 친구와 한참 놀던 중, 친구의 친구가 같이 놀아도 되냐는데..?
- 당연하지! 같이 보자! 오늘부터 너도 내 친구해
- 어어.. 나중에 기회되면..?

_

3. 약속에 30분이나 늦은 연인! 토라진 내 마음을 달래는 효과적인 방법은?
- 사과를 먼저 하고 이유를 설명한다
- 이유를 먼저 설명하고 사과한다

_

4. 친구와 좀비 영화를 보고 이야기를 나누기 시작하는데.. 내가 드는 생각은?
- 진짜 윌스미스 연기 대박이었음
- 내가 만일 인류 최후의 생존자가 된다면 어떨까?
- 주인공 잘생긴 듯
- 블로그 후기 빨리 찾아보고 싶다

_

5. 시험이 끝난 기념으로 연인과 하루 종일 데이트를 즐긴 나!  집에 도착했을 때 내 모습은?
- 데이트 잘했다~ 에너지 충전 완료~
- 아 이제 좀 쉬어볼까.....

_

6. 팀플 과제에서 자료 조사를 맡은 나! 내가 노트북에 저장한 파일들의 모습은?
- 일단 처음엔 바탕화면에  제목없음(1).hwp 처럼 저장
- 처음부터 폴더별로 깔끔하게 230920_통계_팀플자료.hwp 처럼 저장

_

7. 코앞으로 다가온 중간고사! 시험공부가 하기 싫은 내가 하는 생각은?
- 투명인간으로 변해서 시험문제만 쏙 가져오고 싶다
- 시험 범위 여기서 딱 절반으로만 줄었으면 좋겠다
- 지구가 이대로 멸망하면 공부 안해도 되겠지?
- 어떻게 해야 최대한 짧은 시간안에 머리에 많이 넣지?

_

8. 동아리가 끝나고 필참 회식이 있다고 한다!
- 회식에 임하는 내 속마음은?
- ㅠㅠ 아 집가고 싶었다고
- 이게 얼마만의 술자리냐~

_

9. "난 너가 그냥 좋아" 라면서 갑자기 고백한 이성친구! 내 반응은?
- 고맙긴 한데 내가 좋은 이유가 더 궁금하다
- 헐 일단 설렌다

_

10. "너네 동네 쪽으로 가고 있는데 이따 나오실?" 이라는 친구 말에 내 반응은?
- ㅇㅋ 좀.. 귀찮긴한데 잠깐보자
- 갑자기 왜? 무슨 일 있어?

_

11. 과제를 하던 중 썸타는 상대로부터 온 부재중 전화! 이때 내 반응은?
- 앗 뭐 때문에 전화했지?  궁금해서 바로 전화한다.
- 하던 과제가 있었으니 이것만 마치고 전화해야지!

_

12. 친구가 술을 마시고 아이패드를 잃어버렸다. 내가 해줄 말은?
- 혹시.. 분실 보험은 들었나?
- 헐 어떡해 ㅠㅠ 진짜 속상하겠다

 

_

저의 결과는(?)
나의 플러팅 스티커는...
스윗함이 한도초과한 찐러버가 나왔습니다.

#눈빛에서꿀288g
#담기기마스터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바로 눈에서 꿀이 떨어지기 시작.

눈 잘 마주치려고 노력하고 최대한 다정하게 대하는 편. 자꾸 보고 싶은 마음에 약속도 잡고, 선톡도 자주 보냄.

“너 진짜 인기 많겠다”와 같이 다정함 베이스의 플러팅인지 아닌지 헷갈리는 애매~한 말을 좀종 던짐. 이렇게 대놓고 해도 되나? 싶을 정도의 플러팅을 숨쉬듯 시전.

이런 내가 짝사랑을 포기하는 순간은 딴 사람(!)이 좋아질 때(...)

환상의 조합
감성폭발 짝사랑 마니아

환장의 조합
뚝딱이는 물음표 살인마

나를 꼬시는 플러팅 방법은?
1. 내가 하는 말에 리액션 크게 해줘
2 나 플러팅 좋아하는 편이야 많이많이 해줄꺼지?
3 웃음코드 굉장히 중요해 ㅋㅋ 잘 맞으면 좋겠어
4. 나한테만 잘해주는 사람도 좋진만 모두에게 잘해주는 사람 보면 눈길이 가
5. 그냥 나는 좋아하는 사람 생기면 이것저것 챙겨주고 퍼주거든? 그럴때 너는 리액션 진짜 크게 해줘야해!

_

같이 해봐요


야광스티커 플러팅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