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찐사랑 mbti 테스트

by 딩도 2023. 9. 6.
반응형


찐으로 사랑할 때 내 모습은 과연 어떤 모습인지 알려주는 테스트가 있다고 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_

■찐사랑 mbti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하고 싶은 것은?
- 많은 곳을 다니면서 추억 남기기
- 둘만의 오붓한 시간 보내기

_

2. 내가 선호하는 모임은?
- 새로운 사람들과 만날 수 있는 모임
- 편한 사람들과 만나는 모임

_

3. 내가 에너지를 충전하는 법은?
- 사람들과 어울리면서 충전하는 편
- 혼자 알아서 충전하는 편

_

4. 그 사람이 신기하게 생긴 구름을  찍어서 보냈어. 이때 나는?
- 와~ 구름 예쁘다
- 오! 저 구름 공룡 닮았다

_

5. 그 사람이 "나 데스노트 가지는  상상해본 적 있어"라고 한다면?
- 진짜? (상상력이 풍부하네)
- 나도! 어떻게 죽일지도  다 생각해놨음ㅋㅋㅋ

_

6. 나는 어떤 사람?
- 설명은 잘 하는데  머릿속으로 구상이 어려움
- 머리로는 잘 아는데  말로 설명하는 게 어려움

_

7. 나에게 '생각해 볼게'라는 의미는?
- 진짜 생각해봄 (고심)
- 별론데... (에둘러 거절)

_

8. 어떤 문제로 힘들 때 나는...
- 문제 해결에 도움되는 말이 필요해
- 지금 내 상황과 감정에 공감이 필요해

_

9. 그 사람이 아파서 병원 다녀왔대. 이때 내가 궁금한건?
- 어디가 아프지? 병원에서는 뭐라고 했을까?
- 얼마나 힘들지?  내가 옆에 있어야 하나?

_

10. 함께 카페를 갔는데 문이 닫혀있어! 이때 나는?
- 혹시 이럴까봐 다른 카페도 알아뒀음
- 그 자리에서 다른 카페 찾아봄

_

11. 그 사람이 손톱깎이를 찾네.  이때 나는?
- 정확한 위치를 콕 집어 알려줌
- 아마 이쯤에 있을텐데~ 하고 찾아봄

_

12. 새로운 요리에 도전한 나! 어떻게 만들까?
- 레시피를 보면서  그대로 따라함
- 레시피 훑어보고  느낌적 느낌으로 만듦

 

_

제 결과는(?)
전 푸루트 펀치가 나왔습니다.

의미부여 장인
노래 들으면서 과몰입 함
한번 마음 열면 강아지됨. 애교폭발(없던 꼬리 생김 뿅)
아낌없이 퍼줌 소매넣기 전문(몰래 계산하기 신공!)
당일약속도 기꺼히 나감
좋아하는 사람을 귀여워함
친한 사람들한테 소개 해주고 싶어서 부릉부릉거림(자랑하고 싶다고!!)
기분파 됨ㅋㅋㅋ
표현 엄청 잘하고 껴안는 거 좋아함
별 일 아니어도 생각나면 선물 삼

_

같이 해봐요


찐사랑 mbti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