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가을 연애 테스트

by 딩도 2023. 9. 8.
반응형


테스트모아라는 사이트에서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가을이 오면 해볼만한 “가을 연애 테스트”가 있다고 해서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_

■가을 연애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나는 대체로
- 다른 사람들과 쉽게 어울리는 편이다.
- 조용하고 말이 없는 편이다.

_

2. 여러 사람들과 함께 있을 때 나는 보통
- 여러 사람들과 함께 어울려 대화를 나누는 편이다.
- 잘 아는 사람과 개인적으로 대화를 나누는 편이다.

_

3. 많은 사람들과 함께 있을 때, 나는
- 주로 내가 다른 사람을 소개하는 편이다.
- 주로 다른 사람이 나를 소개하는 편이다.

_

4. 내가 만일 교사가 된다면
- 현실에 적용할 수 있는 과목을 가르치고 싶다.
- 이론과 개념을 다루는 과목을 가르치고 싶다.

_

5. 나는
- 상식이 풍부하고 실제적인 사람에게 끌린다.
- 기발하고 영특한 사람에게 끌린다.

_

6. 독서를 할 때, 나는
- 뜻하는 바가 정확한 내용을 좋아하는 편이다.
- 비유가 많은 독창적인 내용을 좋아하는 편이다.

_

7. 나에게 더 좋은 칭찬으로 들리는 것은
- 항상 합리적인 사람으로 불리는 것이다.
- 감정에 솔직한 사람으로 불리는 것이다.

_

8. 나는  나는  나는
- 감정보다 이성을 더 내세우는 편이다.
- 이성보다 감정을 더 내세우는 편이다.

_

9. 상대방이 억울한 일을 말할 때 나는
- 억울한 사실이 뭔지가 중요하다.
- 상대방의 억울한 감정이 중요하다.

_

10. 나는 내 시간을 관리할 때
- 상황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자유롭게 두는 편이다.
- 3~4일 전 미리 여유 있게 계획하는 편이다.

_

11. 나는 많은 일들을
- 한순간에 몰아서 하는 편이다.
- 계획에 따라 하는 편이다.

_

12. 나는 일상생활에서
- 긴박한 상황에서 일하는 것을 즐기는 편이다.
- 시간 압박을 피하기 위해 미리 계획을 세우는 편이다.

 

_

저의 결과는(?)
보통 연애하면 길게하는, 옐로우 리프가 나왔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배려함.
독립심이 강한 사람을 좋아함.
사랑을 확신하기 까지 오래 걸림.
관상이나 마음을 읽는 능력있음.
결혼해도 혼자만의 시간은 필요.
계획이 없으면 불안해 함.
사귈 때 인성을 가장 많이 봄.
이보다 더 따뜻한 유형은 없음.
적극적인 사람에게 오히려 약함.

환상의 궁합
핑크 리프
퍼플 리프

환장의 궁합
블랙 리프
화이트 리프

_

같이 해봐요


가을 연애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