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MBTI 퍼스널컬러 테스트

by 딩도 2023. 9. 10.
반응형


나의 MBTI 컬러는 무엇인지 아시나요?

요즘 HOT한 MBTI에 딱 맞는 퍼스널컬러를 추천해 주는 테스트가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나의 MBTI 퍼스널 컬러가 궁금하다면 알아볼 수 있는 “MBTI 퍼스널컬러 테스트”에 대해서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_

■MBTI 퍼스널컬러 테스트

 

[테스트 문제]
Q1. 퍼스널 컬러 진단을 받으러 갔는데 너무 별로인 색을 추천받았다면?
- “아ㅎㅎ 저 이 색깔 좋아해요~!” 그냥 맘에 드는 척 한다.
- “엥 ? 이 색깔 별론데요?“ 다른 색을 추천 해달라 한다.

_

Q2. “작년 크리스마스에 뭐했어?"하고 물어본다면
- “별빛축제 갔다가 호텔에서 파스타랑 와인 먹고 …” 일과를 설명한다.
- “그날 골목길을 걷다가 갑자기 눈이 왔었는데 …” 인상깊은 장면을 말한다.

_

Q3. 얼떨결에 나온 어색한 술자리, 내가 갑자기 자리에서 일어섰다면?
- 화장실 가는 척 하며 슬며시 나와 집으로 달려간다.
- 그럼 오늘부터 우린 칭긔칭긔 ★ 친해지려고 말걸고 다닌다.

_

Q4. 퍼스널 컬러 진단을 받으러 갔는데 너무 별로인 색을 추천받았다면?
- “아ㅎㅎ 저 이 색깔 좋아해요~!” 그냥 맘에 드는 척 한다.
- “엥 ? 이 색깔 별론데요?“ 다른 색을 추천 해달라 한다.

_

Q5.준비를 다 마치고 나가려는데 갑자기 약속이 취소되었다면?
- 오히려 좋아하며 그대로 침대에 드러눕는다.
- ‘이렇게 못 나갈 순 없어!’ 다른 약속을 잡는다.

_

Q6. 친구들과 여행을 떠나기로 한 당신, 어디 갈지 정해졌다면?
- 여행에 예약은 필수! 숙소, 교통은 미리 미리 준비해둔다.
- ‘여행 신난다~’ 그냥 즐거워 한다.

_

Q7. “어릴 때 용이랑 싸우는 생각해봤어?" 라고 물어본다면?
- 아니 용이랑 왜 싸우는데..?
- 난 길드의 수장이자 마법사 포지션이었어.

_

Q8.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끝낸 당신, 더 기분이 좋은 칭찬은?
- 그렇게 열심히 노력하더니, 그동안 많이 수고했어!
- 와 너는 진짜 머리 좋고 똑똑한가 보다, 대단하다!

_

Q9. 만약 로또 1등에 당첨되면 뭘 할지 물어본다면?
- 회사 때려치고 여행이나 다녀야지~ 벌써 행복 * ^^ *
- 얼마 당첨된건데 ? 일단 비밀유지가 제일 중요해. 먼저 압구정에 건물 사고, 풀옵션 외제차랑,,,

_

Q10. 새해가 되어서 신년 계획을 세운다면?
- 다이어리에 1년 목표와 월별 목표, 구체적인 세부 일정을 세운다.
- 신년 계획을 세우기로 한 것을 미룬다.

_

Q11. 중요한 프로젝트가 시작되었다! 할 일이 너무 많다면?
- 체계적으로 주어진 기한 내에 끝내기 위해 계획을 세운다.
- 바쁘다 바빠! 일단 생각나는 것부터 우선적으로 처리한다.

_

Q12. 울면서 속상한 일을 말하는 친구, 그러나 공감이 안된다면?
- “너무 힘들었겠다 ㅠ 그냥 울고 털어버려!” 위로해준다.
- “근데 너도 이건 잘못했는데?” 아닌 건 아니라 말해준다.

 

_

제 결과는(?)
언제나 갓벽한 내 자신, Im Ready가 나왔습니다.

내 컬러 콘셉트는?

이 세상에서 가장 자기 자신을 사랑하고, 자신의 존재가 완.벽.하.게 쨍한 빛깔로 빛나야 만족하는 강렬한 '존재자체로 완벽한 리얼레드'. 여름의 녹아버릴 듯 뜨거운 강렬한 레드의 이미지와 깔끔하다 못해 어딘가 서늘한 느낌까지 드는 여름 라이트'의 분위기를 갖고 있어요.

나의 관심사는 오로지 바로 나! 정서적인 교류에는 큰 관심을 보이지 않고, 직관력이 뛰어나 이해력이 빠르고 머리가 좋아요. 이 사실에 대해 누구보다도 뿌듯해하면서 만족감을 느끼고, 자신에 대한 강한 확신으로 남의 의견보다는 내 의견에 대한 믿음이 강해요! 하지만 타인의 의견이 논리적이라면 COOL하게 인정하고는 합니다. 본능적으로 토론이나 논쟁을 좋아하며, 타인에 대한 논리와 생각에 관심이 많아요. 또한 관심의 표현으로 다소 짓궂은 장난을 칠 때도 있으며, 상대가 상처받을 것을 크게 신경 쓰지 않는 마이웨이!

나의 숨겨진 속마음

내가 제일 잘났어 남들의 시선 따위는 신경 쓰지 않아요. 자신의 의견을 관철시키려고 하지만, 사실 누구보다도 편견이나 고정관념이 없어요. 사실을 있는 그대로 바라보고, 그대로 인정해 주는 쿨하면서 도 화끈한 매력이 있어요.

카리스마 넘치며 차가워 보이자만, 사실 남에게 굉장히 관대한 편이며, 자신에 대해서도 그렇게 엄격하지 않아요. 머리가 좋고 아이디어도 좋지만, 노력 이 부족한 타입이라 구체적인 실현계획을 세우면서 성취해 내는 것은 어려워하는 편이에요. 길게 목표를 가져가기보다 순발력으로 그때그때 일을 처리하는 총명함을 갖고 있죠! 또한 누군가에게 관심이 많다면 바로 물음표 살인마! 당신에게 갑자기 질문이 급격하게 많아진다면 친해지고 싶다는 의미랍니다. 다소 과격하더라도 애정의 표현이라는 것을 알아주세요!

COLOR THERAPY

✅눈치 보지 않는 당당한 자신감과 카리스마 넘치고 강렬한 이미지를 맘껏 뽐낼 수 있는 리얼 레드 컬러를 활용해 보세요!

✅맘에 안 특다고 바로 국적은 멈춰 상대방이 마음을 조금 더 배려해서 이미지를 챙겨보세요.

✅성취와 똑똑함은 나의 것! 현실적인 목표와 구체적인 실행계획으로 자신의 능력치를 입증해 보세요!

베스트 컬러
#EDDDC3
난 너가 좋아, 두유 럽미?

워스트 컬러
#8C927B
목장에서 말차라떼 한 잔

_

같이 해봐요


MBTI 퍼스널컬러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