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직장인 말풍선 테스트

by 딩도 2023. 9. 11.
반응형


푸망에서 직장인들이 해보면 재밌을만한 “직장인 말풍선 테스트”가 나와서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_

■직장인 말풍선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내가 더 하고 싶은 일
• 매번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미팅 업무
• 자리에서 혼자 진행하는 서류 작업

_

2. 내 작업물을 보고
• 고민한 흔적을 알아봐주면 좋겠다.
• 강약점을 파악해 피드백 해주길 바란다.

_

3. "오늘 컨디션 어떠세요?" 라는 말을 들었을 때
• "비가 와서 그런가 처지네요." 날씨 등에 빗댄 느낌으로 대답
• "나쁘지 않아요." 좋다/나쁘다 등 명료하게 대답

_

4. 회사 엘리베이터에서 경찰이 내리는 걸 발견했다
• '근처에 무슨 일 있나? 궁금하긴 하지만 별 생각 없다
• '우리 건물에 범죄가..? 범죄자가 도망왔나?' 경찰이 온 이유를 추측해본다

_

5. "이렇게 하신 이유 알 수 있을까요?" 라는 말을 상사에게 들었을 때
• 나의 잘잘못을 따지는 것 같다.
• 내 의견을 물어보는 것 같다.

_

6. 재택 근무 중 나의 소통 방식은
• 얼굴 보고 직접 대화하는 화상 회의 이용
• 의견을 정리해 한 번에 주고받는 메신저 이용

_

7. 내가 좋아할 것 같은 기념품을 사왔다는 말에 나는
• 어떤 것을 사왔을지 궁금하다.
• 내 생각을 해줬다니 감동이다.

_

8. 새로운 일을 시작할 때 나는
• 일정을 세세하게 나눠 계획한다.
• 마감일만 대략 잡아두고 시작한다.

_

9. 주말 내내 친구를 만나서
• 너무 행복했지만 피곤하다.
• 알찬 휴일을 보낸 기분이다.

_

10. 내가 더 재미있는 일
• 사실 그대로 적으면 되는 경과보고서 작성
• 새 프로젝트를 위한 새로운 아이디어 제시

_

11. 내가 파일 정리하는 방식은
• 새로운 일이 생기는 그때그때 정리
• 한동안 묵혀놨다가 몰아서 정리

_

12. 나는 퇴근할 때
• 새로운 길이나 버스가 있다면 이용해본다.
• 같은 루트만 이용하는 것이 마음 편하다.

 

_

저의 결과는(?)
전 엣프제가 나왔습니다.

나와 업무적으로 잘 맞는 유형은...

함께 일하고 싶은 잇팁

함께 일하기 싫은 인티제

_

같이 해봐요


직장인 말풍선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