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E 성향 테스트 (너 E야? 테스트)

by 딩도 2023. 9. 14.
반응형


E 성향 테스트

너 E야? 테스트

_

mbti 유형 중에서 E성향이 있는데 이는 외향형(Extroversion)을 말하며 자기 외부에 주의 집중. 다른 누군가에게 발상, 지식이나 감정을 표현함으로써 에너지를 얻는걸 말합니다.

사교적, 활동적이며 외부 활동에 적극성을 발휘하는 유형인데 폭넓은 대인관계를 가지며 글보다는 말로 표현하기를 좋아하고 경험을 통해 이해하는 유형입니다.

본인은 E 성향이 얼마나 있는지 알아보는 테스트가 테스트잇에 새로 나왔는데 이에 자세한 설명드리겠습니다.

_

■E 성향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친구와 약속을 잡은 나 약속 날이 다가온다
• 노는 게 제일 좋아 안 질려
• 아 약속 괜히 잡았다 귀찮아

_

2. 나에게 이틀 연속 약속이란?
• 피곤하지만 재밌는 것
• 5일을 쉬어줘야 하는 것

_

3. 친구랑 둘이 놀고 있는데 자기 친구를 불러도 되냐고 묻는다
• 그래 새로운 사람 알아가는 거 좋아
• ...그냥 둘이 놀자!

_

4. 할 일을 다 끝냈는데 날씨가 너무 좋다
• 좀 돌아다니다 들어가야겠다
• 날씨 좋다 얼른 집에 가야지

_

5. 버스에서 딴생각하다가 못 내리고 문이 닫혔다 이 때 나는?
• 버스기사님에게 문 열어달라고 소리친다
• 그냥 다음 정거장에서 내린다

_

6. 평일 내내 출근하느라 힘들었던 나 주말에 뭘 해야 스트레스가 풀릴까?
• 친구랑 놀기 & 일단 외출하기
• 침대에서 안 움직이고 푹 쉬기

_

7. 북적북적하고 사람 많은 술집을 보면
• 재밌겠다~!
• 어우 시끄러워

_

8. 나는 사람 많은 자리에 가면
• 자연스럽게 말하는 입장이 된다
• 자연스럽게 리액션 담당이 된다

_

9. 핸드폰을 만지며 침대에 몇 시간 누워있으면
• 몸이 근질근질하다 움직여야 한다
• 전혀 불편함을 느끼지 못한다

_

10. 나는 코로나 거리 두기할 때
• 못 나가고 사람을 못 만나 불편했다
• 오히려 좋은 편이었다

 

_

저의 결과는(?)
E 점수 0점이 나왔습니다.

제가 실제 mbti도 i성향인데 저는 i성향이 매우 강한가 봅니다.

_

같이 해봐요


E 성향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