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연애 향수 테스트 (내 연애는 어떤 향일까?)

by 딩도 2023. 9. 15.
반응형


연애 향수 테스트

내 연애는 어떤 향일까?

_

프루스트 효과라고 아시나요?

프루스트 효과란 향기를 통해 과거의 기억이나 추억이 떠오르는 현상을 말하는데 만약 '연애'에도 '향수'가 있다면 나의 연애는 어떤 향으로 채워졌을지 어떤 사랑으로 각인되었을지 알아보는 테스트가 푸망에서 새로 나와서 소개드리겠습니다.

_

■연애 향수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내가 더 손길이 가는 건
- 곧바로 시선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향
- 오랜 시간이 지나도 나를 기억하게 만드는 향

_

2. 이별 후 나는
- 위태로울 정도로 휘몰아치는 폭풍에 삼켜지는 편
- 내면에서 요동쳐 결국 난파되어 버리는 편

_

3. 나를 끌어당기는 건
- 나를 특별하게 만드는 유니크함
- 어딜 가도 은은하게 녹아드는 조화로움

_

4. 나의 사랑을 조각한다면 그 모양은
- 여러 방향으로 뻗어나갈 수 있는 별똥별
- 화분 속에서 다채롭게 피어나는 꽃들

_

5. 내가 원하는 건
- 그날의 분위기를 떠오르게 만드는 것
- 원하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것

_

6. 연애하면서 내게 필요한 아이템은
- 24시간 연애 상담소가 되는 걱정 인형
- 말없이 방향성을 제시하는 연애 나침반

_

7. 책상위, 누군가 나에게 쓴 연애편지를 발견한다면
- 누가 쓴 거지? 나도 모르는 썸을 탔던 걸까?
- 혹시 행운의 편지? 좀 놀라긴 했지만, 아무 생각 없이 편지를 열어본다

_

8. 연인 간의 다툼이 있을 때 나에게 중요한 것은
- 서로 감정 상하지 않게 의견을 전달하는 것
- 문제점을 정확히 파악하는 것

_

9. 향수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세 가지 향을 맡을 수 있다. 당신이 더 끌리는 건
- 첫인상을 담당하는 탑 노트 (Top Note)
- 아이덴티티를 담당하는 미들 노트 (Middle Note)
- 잔향을 담당하는 베이스 노트 (Base Note)

_

10. 나의 연애 농도는
- 오랜 시간 정열적인 사랑을 하는 ‘퍼퓸’
- 연애와 삶을 조화롭게 만들어 가는 '오드뚜왈렛'
- 각자의 삶이 더 중요한 '샤워코롱'

 

_

제 결과는(?)
달콤알싸한 사랑의 시나몬 향이 나왔습니다.

나의 첫 인상
칠흑 같은 밤하늘에 떠오른 블러드문처럼 독보적으로 보여요

연애를 이끌어가는 나의 매력
• 다양하고 즐거운 연애를 선호하는 당신과 함께라면 언제나 자극적인 스파크가 일어요.

• 연인에게 고민이 생기면 이런저런 질문을 던진 후 여러 방법을 모색해 해결해 주려고 하는 해결사예요.

• 원하는 바를 명확히 표현할 수 있는 당신은 연인을 리드하는 데에도 어려움이 없으며 카리스마가 넘쳐요.

• 언제나 당당하고 자신감 있게 살아가는 당신은 힘든 순간이 오더라도 꿋꿋하게 버틸 수 있는 의지를 가지고 있어요.

내가 각인시킨 향기
상대는 본인만의 확실한 기준이 있는 당신의 주도적인 모습을 잊지 못해요

스며드는 향
샌달우드 향

코끝이 아픈 향
라벤더 향

_

같이 해봐요


연애 향수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