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색 조합 성격 테스트 링크 (mbti 유형 전체 결과)

by 딩도 2023. 9. 21.
반응형


케이테스트에서 내 성격에 어울리는 색을 조합해보는 테스트인 색 조합 성격 테스트가 나와서 여러분들께 mbti 유형 전체 결과까지 전부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_

■색 조합 성격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갑자기 사람들이 나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진다면?
- 도망가고 싶음 나에게 관심 꺼줘..
- 관심을 즐김 나를 더 궁금해해줘!

_

2. 처음 간 식당에서 주인분이 친근하게 말을 건다면?
- 감사하지만 조금 불편.. 또 올지 말지 고민함
- 유쾌한 분이시네~ 재밌다 여기 다음에 또 와야지

_

3. 둘 중에 하나를 고르라면?
- 낯선 사람들 앞에서 자기소개 10분 하기
- 친한 친구들 한 달 동안 못 만나기

_

4. 높은 계단을 올라가는 중이다! 이때 난 무슨 생각을 할까?
- 언제 다 올라가지.. 어우 힘들어
- 힘들다,,ㅜ 근데.. 여기서 떨어지면 살 수 있을까..?

_

5. 비가 와서 생긴 물웅덩이를 보고 드는 생각은?
- 여기로 뛰어들면 과거로 가고 막 그러는 거 아냐?ㅎㅎ
- 그냥 물웅덩이

_

6. ‘행복하게 살았답니다’ 로 끝난 영화를 보고 난 후 나는?
- 어떻게 행복하게 살까?? 결혼하고 오순도순?? 궁금하다
- 오~ 해피엔딩이네

_

7. 내게 표현하기 더 자연스러운 것은?
- 팩트로 표현
- 칭찬으로 표현

_

8. 상대방에게 화가 났을 때 나는?
- 말하지 않아도 서운한 내 감정을 먼저 알아줬으면 좋겠다
- 기분 나쁘다고 바로 말한다

_

9. 모두 함께 메뉴를 고르는 데 먹고 싶은 메뉴가 따로 있는 나는?
- 참고 모두와 같은 메뉴를 고른다
- 먹고 싶은 메뉴가 있다고 말한다

_

10. 내가 생각한 대로 일이 풀리지 않을 때 나는?
- 그런가 보다 하고 넘김
- 짜증 나고 답답함

_

11. 내게 더 어려운 것은?
- 제때 맞춰서 혹은 미리미리 할 일 해놓기
- 미루고 미루다가 결국 까먹기

_

12. 내가 물건을 정리하는 방법은?
- 딱딱 맞춰서 필요할 때 한눈에 보이도록 정리
- 대충 내가 찾아볼 수 있도록 정리

 

_

저의 결과는(?)
올리브 색이 나왔습니다.

섬세한 색 조합
베이지 색
피치퍼프 색

어설픈색 조합
라벤더 색
플럼 색

_

■색 조합 성격 테스트 mbti


마젠타 색 ESFJ
라임색 ESFP
올리브색 ESTJ
로얄블루 색 ESTP
스노우색 ENFJ
민트크림색 ENFP
머룬 색 ENTJ
인디고 색 ENTP

허니듀 색 ISFJ
베이지 색 ISFP
씨그린 색 ISTJ
피치퍼프 색 ISTP
플럼 색 INFJ
라벤더 색 INFP
리넌 색 INTJ
실버 색 INTP
(출처: 케이테스트)

_

같이 해봐요


색 조합 성격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