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히어로 유형 테스트 (나는 어떤 능력을 가진 히어로일까?)

by 딩도 2023. 9. 24.
반응형


히어로 유형 테스트

나는 어떤 능력을 가진 히어로일까?

_

만약 내가 히어로가 된다면 “나는 어떤 능력을 가진 히어로일까?”를 알아보는 테스트가 방구석연구소에 나왔는데 한번 소개드리겠습니다.

_

■히어로 유형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어느 날 내 눈앞에 나타난 히어로! 나보고 히어로가 되어 달라는데?
- 현실이 무슨 영화도 아니고..
- 히어로면.. 초능력도 주는 건가?!

_

2. 대신 히어로가 되면 한 가지 초능력을 준다고 한다!
- 동물이랑도 소통 가능! 초월적인 언어 능력
- 혼자 있고 싶을 때 쓰기 좋은 투명인간 능력

_

3. 본격적으로 히어로 활동 시작! 사람들을 도와줄 때 나는..
- 내가 히어로인 걸 딱히 숨기지 않는다
- 굳이 티 내지 않고 몰래 도와주면서 다닌다

_

4. 어려움에 처한 이웃을 발견했다!
- 우선 상황에 공감해주면서 이야기를 들어준다
- 법이나 제도처럼 도움이 될만한 해결책을 살펴본다

_

5. 히어로들의 회의에 초대받았다! 다른 히어로를 만나는 건 처음인데..
- 회의 때 나올만한 주제들을 미리 찾아보고 간다
- '일단 가 보면 알겠지!' 마음의 준비만 하고 가 본다

_

6. 회의가 끝나고 각자 일을 나누기로 했다! 내가 더 선호하는 건
- 한 가지만 진득하게 하면 되는 일
- 이것저것 경험해 볼 수 있는 일

_

7. 위험에 처한 빌런을 발견했다! 구해주고 난 후 나는..
- 딱 필요한 도움만 주고 떠난다
- 빌런이 될 수밖에 없던 이유를 물어본다

_

8. 오늘까지 내년 히어로 활동 예산을 검토해야 하는데..
- 부랴부랴 하기 싫어서 진작에 다 해 놓음!
- 오늘 안에 어떻게든 할 수 있겠지!

_

9. 사람들을 도와주다가 예상치 못한 위기에 처했다!
- 내 선에서 해결해 본다
- 다른 히어로들한테 SOS를 청한다

_

10. 이제 직접 현장을 찾을 시간!
- 미리 동선을 짜놓고 움직인다
- 우선 발길이 닿는 곳부터 돌아본다

_

11. 내 미담이 기사로 나왔다! 근데 안 좋은 댓글들도 보이는데ㅠㅠ
- '잘 알지도 못하면서ㅋ' 타격감 1도 없음
- '그런 거 아닌데ㅠㅠ' 하루 종일 우울 모드..

_

12. 어느새 히어로가 된 지도 꽤 지났다! 사람들의 기억 속 나는..
-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방향성을 잡아준 히어로
- 눈 앞의 문제를 직접 해결해준 히어로

 

_

저의 결과는(?)
순간 이동 히어로가 나왔습니다.

• 여기저기 예고 없이 등장하는 순간 이동 능력이 있어요! 도움이 필요한 곳 어디든 출동한답니다!

• 사람들을 좋아해서 도움을 주는 것도 좋아해요!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하나라도 더 주고 싶은 맘ㅠㅠ

• 일은 이것저것 벌여놓고 정작 발등에 불 떨어지면 시작해요.

• 하루 종일 수다 잘 떨어놓고 막상 집에 가서 '오늘 혹시 내가 말실수했나?' 하고 속으로 후회하기도 해요.

• 직설적으로 말하는 것보다는 돌려서 말하는 편이에요. 괜히 누군가 상처 주기 싫거든요ㅠㅠ.

잘 맞는 히어로
변신술 히어로
변신술 히어로가 먼저 빌런에게 혼란을 주면, 내가 달려가서 빌런을 공격할 수 있어요!

안 맞는 히어로
무한 체력 히어로
둘 다 일단 부딪혀 보는 스타일이라, 우리에게는 좀 더 신중한 히어로가 필요해요.

_

같이 해봐요


히어로 유형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