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달토끼 연애 테스트 (모든 mbti 유형 결과)

by 딩도 2023. 9. 27.
반응형


나는 연애할 때 어떤 달토끼를 닮았는지 알아보는 재밌는 테스트가 케이테스트에 새로 나와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_

■달토끼 연애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연인과 추석연휴에 데이트를 하기로 했다!  내가 선호하는 데이트는?
- 요즘 여기가 핫하다던데?
- 밀린 드라마 몰아보자!

_

2. 좋아하는 사람에게 내가 하는 행동은?
- 적극적으로 호감을 표시한다
- 은근하게 그 사람을 챙겨준다

_

3. 연인이 친구 커플과의 더블 데이트를 제안하는데…
- 새로운 사람들이랑 함께 놀면 더 즐거울 것 같은데?
- 처음 보는데 괜히 어색할 것 같은데…

_

4. 연인이 맛있는 맛집을 발견했다며 카톡을 보내는데…
- 와 여기 맛있겠다 (다음 데이트 때 여기 가자고 해야지)
- 와 여기 맛있겠다

_

5. 자기 전, 오늘 있었던 썸남(썸녀)와의 데이트가 생각이 났다.
- 기분 좋게 꿀잠을 잔다
- 이 사람에게 언제 고백해야 하나 고민한다

_

6. 애인에게 자주하는 말버릇은?
- 만약에..! / 왜?
- 그럴 수 있지 / 근데?

_

7. 내가 연인으로 더 만나고 싶은 사람은?
- 외모가 내 스타일인데 성격까지 좋은 사람
- 외모가 내 스타일인데 본업까지 잘하는 사람

_

8. 썸남(썸녀)과 데이트하기로 한 나. 20분 정도 늦고 말았다.
- 지하철이 연착되는 바람에 늦어버렸어 미안해
- 날도 더운데 기다리느라 힘들었겠다 미안해

_

9. 애인이 ‘슬픔을 나누면?’이라고 묻는데…
- ‘슬’과 ‘픔’
- 함께 이겨낼 수 있지!

_

10. 시험이 당장 내일인데, 오늘 저녁에 볼 수 있냐는 썸남(썸녀)의 카톡
- 어떻게든 되겠지 일단 보자
- 시험까지 남은 시간을 확인하고 만난다

_

11. 함께 가려고 했던 곳이 추석연휴라고 문을 닫았다!
- 주위에 분위기 좋아 보이는 곳을 빠르게 스캔한다
- 이럴 줄 알고 미리 플랜 B를 준비했지

_

12. 추석연휴도 긴데 여행 가자는 애인의 말에 나는
- 오 굿굿 좋다 제주도 가서 드라이브 고?
- 내가 숙소 알아볼게 너는 항공권 알아볼래?

 

_

저의 결과는(?)
안개 달토끼가 나왔습니다.

찰떡인 달토끼
팥 달토끼

안 맞는 달토끼
하늘 달토끼

_

■달토끼 연애 테스트 mbti


ESTP 살구 달토끼
ESTJ 벚꽃 달토끼
ENTP 하늘 달토끼
ENTJ 백설 달토끼
ENFP 산딸기 달토끼
ENFJ 유자 달토끼
ESFP 매실 달토끼
ESFJ 팥 달토끼

ISTP 담청 달토끼
ISTJ 바다 달토끼
INTP 복숭아 달토끼
INTJ 수박 달토끼
INFP 라일락 달토끼
INFJ 포도 달토끼
ISFP 먹물 달토끼
ISFJ 안개 달토끼
(출처: 케이테스트)

_

같이 해봐요


달토끼 연애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