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컬러 테마 테스트 링크 (mbti 유형 결과 정리)

by 딩도 2023. 10. 2.
반응형


케이테스트에서 테마 별 컬러로 알아보는 내 성격은 어떤지 찾는 테스트가 나왔다고 해서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_

■컬러 테마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하고 싶은 말이 많을 때 나는?
- 글로 적어서 전달하는 게 편함
- 직접 만나 말로 하는 게 편함

_

2. 약속이 없는 날에 주로 나는 뭘 할까?
- 집에서 한 발자국도 안 나가고 쉼
- 일단 밖으로 나가 뭐라도 해야 함

_

3. 질문을 받았을 때 나는?
- 충분히 생각한 후에 대답함
- 먼저 대답 한 후에 생각해 봄

_

4. 판타지 영화나 드라마를 보면 드는 생각은?
- 내가 주인공이었다면 이 능력으로 이렇게 저렇게!!!
- 말도 안 되는 내용이지만 재밌네 인정!

_

5. 평소에 주변인들에게 나는?
- 질문을 받는 편이다
- 질문을 하는 편이다

_

6. 사람을 판단할 때 나는 어떨까?
- 나만의 명확한 기준으로 판단함
- 기준은 없고 내 느낌대로 판단함

_

7. 사람들과 있을 때 나는?
- 주변 눈치를 보고 기분을 살핀다
- 눈치 보지 않고 하고 싶은 걸 한다

_

8. 길을 걷다가 꽈당 넘어진 사람을 보면 나는?
- 아이고 다치신 거 아냐..? 아프겠다..
- 좀 창피하실 듯..

_

9. 고민을 얘기할 때 상대방에게 바라는 점은?
- 명확하고 똑 부러지는 해결 방안
- 내 감정에 대한 공감과 따듯한 위로

_

10. 집에 가자마자 주로 하는 일은?
- 입은 옷 등 정리 정돈 먼저
- 일단 누워서 휴식 먼저

_

11. 내 기준 완벽한 계획표를 작성했다! 이후에 나는?
- 결국 지키지 못해서 계획표를 계속 수정한다
- 계획표에 따라서 움직이며 지키려고 노력한다

_

12. 정해진 시간 내로 끝내지 못한 일이 있다면?
-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하며 내일은 꼭 끝내기로 함
- 짜증나고 불편 어떻게든 끝까지 해결하려고 함

 

_

저의 결과는(?)
옐로우 컬러 테마가 나왔습니다.

BRIGHT THEME
VIOLET COLOR THEME
GREEN COLOR THEME

DARK THEME
NONE

_

■컬러 테마 테스트 mbti


ENTP / BLUE COLOR THEME 블루 컬러 테마
ENTJ / YELLO COLOR THEME 옐로우 컬러 테마
ENFP / LIME COLOR THEME 라임 컬러 테마
ENFJ / IVORY COLOR THEME 아이보리 컬러 테마
ESTP / GREY COLOR THEME 그레이 컬러 테마
ESTJ / KHAKI COLOR THEME 카키 컬러 테마
ESFP / ORANGE COLOR THEME 오렌지 컬러 테마
ESFJ / PURPLE COLOR THEME 퍼플 컬러 테마


INTP / GREEN COLOR THEME 그린 컬러 테마
INTJ / GOLD COLOR THEME 골드 컬러 테마
INFP / VIOLET COLOR THEME 바이올렛 컬러 테마
INFJ / PINK COLOR THEME 핑크 컬러 테마
ISTP / BROWN COLOR THEME 브라운 컬러 테마
ISTJ / RED COLOR THEME 레드 컬러 테마
ISFP / PLUM COLOR THEME 플럼 컬러 테마
ISFJ / CORAL COLOR THEME 코랄 컬러 테마
(출처: 케이테스트)

_

같이 해봐요


컬러 테마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