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컬러 리본 테스트 링크 (mbti 유형 전체 결과)

by 딩도 2023. 10. 2.
반응형


케이테스트에서 컬러 리본으로 알아보는 나의 성격은 무엇인지 찾아보는 테스트가 있어서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_

■컬러 리본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지하철 맞은편 아는 지인을 만났다. 이때 나는?
- 모른 척하며 열심히 핸드폰 화면만 뚫어지게 쳐다본다.
- 마치 어제 졸업한 것 마냥 반갑게 먼저 인사를 날린다.

_

2. 고민이 깊어지는 중에 내가 하는 행동은?
- 당장 친구한테 연락해서 고민이 있다고 말한다.
-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 생각 회로를 돌려본다.

_

3. 갑자기 먹고 싶은 음식이 떠올랐다! 내 행동은?
- 나랑 이거 먹으러 갈 사람??? 대답할 때까지 단톡방에 물어본다.
- 혼자 조용히 배달시켜서 먹는다.

_

4. 어딘가로 이동 중에 차가 너무 막힌다. 내 생각은?
- 기어가네 기어가 어휴
- 왜 이렇게 막히는 거야..? 도대체 다 어디를 가는 거야ㅜ

_

5. 평소 대화를 할 때 내 모습은?
- 있었던 사실만을 구체적으로 애기함
- ~같이 ~느낌 알지? 비유적으로 표현하며 얘기함

_

6. 길에서 급하게 전력 질주를 하고 있는 사람을 보면 드는 생각은?
- 왜 저렇게 뛰는지 이유가 궁금하다.
- ‘급해 보이네’라고 생각한다.

_

7. 친구가 잘못해서 연인과 이별하게 된 상황이다. 이때 내 반응은?
- 그렇다고 이별까지?ㅜ 괜찮아 화해할 수 있을 거야!
- 그건 근데 네 잘못이긴 해. 사과하고 잘 얘기해 봐.

_

8. 한 친구가 울자 친구들이 덩달아 눈물을 흘린다. 나는 어떨까?
- ??? 아니 갑자기 왜 우는 거야??
- 흡.. 나도 눈물이 나려고 하네.. ㅠ

_

9. 친구가 다소 난해한 옷을 입고 왔다. 이때 나는?
- 흠 너랑 그렇게 잘 어울리지는 않는 것 같아ㅎㅎ
- 옷 새로 샀구나?! 괜찮은 거 같아!

_

10. 예상하지 못한 변수가 발생했을 때 나는?
- 행동이 멈추고 당황하며 새로운 계획을 다시 세운다.
- 빠르게 적응해서 유연하게 대처한다.

_

11. 가고 싶은 곳이 생기면 나는 어떻게 행동할까?
- 대략적인 위치를 보고 일단 가보자고 한다.
- 예약은 가능한지 언제 누구와 어떻게 갈지 플랜을 짠다.

_

12. 물건이 원래 있던 제자리에 없으면 어떨까?
- 아무렇지 않다. 지금 있는 그 자리가 제자리다.
- 굉장히 불편하다. 당장 제자리에 돌려놓는다.

 

_

저의 결과는(?)
가면 필수 리본이 나왔습니다.

인간혐오와 인류애 공존
이루지 않을 버킷리스트
속으로 끊임없이 생각 내적 분노 차 있음
자아성찰 잘함
1:1 맞춤 대화 가능
의미 없는 대화하면 딴 생각함
배려나 예의 없는 거 싫어함

친한 리본
시트콤 인생 리본
오해 주의 리본

어색한 리본
뒹굴뒹굴 리본
내가 난데 리본

_

■컬러 리본 테스트 mbti


ESTP 거침없음 리본
ESTJ 잔소리 주의 리본
ENTP 오해 주의 리본
ENTJ 늘 달리는 리본
ESFP 내가 난데 리본
ESFJ 친절한 리본
ENFP 시트콤 인생 리본
ENFJ 오지랖 리본

ISTP 게으름 주의 리본
ISTJ 매일이 반성 리본
INTP 남들과는 다르게 리본
INTJ 현재보단 미래 리본
ISFP 뒹굴뒹굴 리본
ISFJ 실수는 노노 리본
INFP 느낌으로 리본
INFJ 가면 필수리본
(출처: 케이테스트)

_

같이 해봐요


컬러 리본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